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류 Jul 25. 2024

오늘 저녁 약속 있으세요? 없으시면 썸머 파티 오실래요

1년에 딱 두 번만 있는 놓치면 손해인 파티

오늘 저녁 약속 있으신가요? 혹시 없으시면 썸머 파티 오실래요? 금일 저녁 8시 30분, 홍대 보니따(Bonita) 살사바에서 라틴 속으로 25주년 썸머 파티가 열립니다.


보니따 살사바 위치는 아래 지도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글로 보충 설명 드리면 홍대입구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왼편 도로로 쭉 들어오신 다음 막힌 삼거리에서 좌회전하셔서 80미터쯤 걸으시면 오른쪽으로 깐부치킨이 보이는데요 그 건물 지하입니다.


https://naver.me/5Nda73J2


살사의 세계에선 1년에 딱 2번 아주 대규모 파티가 열립니다. 여름에 개최하는 썸머 파티와 겨울을 축하하는 윈터 파티입니다. 썸머 파티는 7월, 윈터 파티는 12월에 열립니다.


두 번의 파티날에는 파티를 개최한 동호회가 손님들을 위한 음식과 술을 준비합니다. 물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합니다. 손님이 준비하실 건 파티를 즐길 마음, 튼튼한 위장과 소정의 입장료(13,000원) 뿐입니다.


준비되는 술은 맥주입니다. 그것도 무제한. 그 외에도 데낄라랑 협찬 술이 있을 거라 예상합니다. 작년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음식은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나옵니다. 망원 시장에서 유명한 닭강정과 튀김, 꿀떡, 보쌈, 김밥, 방울토마토, 수박, 소시지등이 준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건 파티에 참석해 봐야 알겠지만요.


술과 음식뿐이겠습니까? 공연도 있습니다. 이번 썸머 파티는 3개 공연팀이 준비중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있습니다. 베스트 드레서상 및 다양한 경품이 추첨이라니. 13,000원으로 음식과 술도 먹고, 다양한 볼거리까지 즐길 수 있는 파티, 놓치면 손해겠죠? 이보다 가성비 좋은 것이 세상이 있을까요?


한 여름밤보다 더 뜨거운 여름날의 파티. 함께 하실래요? 여름의 열기도 막을 수 없는 더 뜨거운 살사인들의 파티, 구경 오세요 ^^. 혹시 오신다면 제가 마중 나가겠습니다.


드레스 코드가 있는데요, 여름을 대표하는 색깔 바로 블루 입니다. 마지막으로 보니따 제시카 사장님이 특별한 컨셉으로 반갑게 맞아주시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살사의 세계가 궁금해지셨다면, 아래 책을 추천합니다.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25118636


매거진의 이전글 춤은 몸매 좋고 잘 생긴 사람만 하는 것일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