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킷 82 댓글 8 공유 작가의 글을 SNS에 공유해보세요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바오패밀리를 만나고 오다

래미안 갤러리 전시

by 케이트쌤 Mar 18. 2024
아래로

새 학기 시작하면서 정신없이 바쁜 한 주를 보내고 지난 주말에는 지방 다녀오느라 시간이 없었고, 이번 주가 바오패밀리 전시 마지막 주였는데 토요일에 겨우 시간을 낼 수 있어서 잠시 래미안 갤러리에 다녀올 수 있었다.

브런치 글 이미지 1
브런치 글 이미지 2

에버랜드에서 판다 마케팅에 대대적인 성공을 거둬 그 연장선으로 한 달 넘게 바오패밀리라는 주제로 래미안 갤러리에서 전시를 했다. 꼭 가봐야 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마침 토요일 오전에 시간이 나서 집 근처 래미안 갤러리에서 하는 이벤트도 있고 해서 잠시 다녀왔다.

브런치 글 이미지 3

에버랜드의 판다 월드는 예전에 한번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사람이 지금처럼 많지는 않았을 때였기 때문에 몇 시간씩 대기를 할 정도는 아니었다. 푸바오와 사육사 할아버지의 이야기가 연일 언론에 방송되고 난 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된 것이 에버랜드의 방문객 증가로 이끌게 된 것 같은데 결국 래미안 갤러리에서 푸바오 중국 반환에 맞춰 의미를 담아 바오패밀리로 전시 주제를 정한 듯하다.

브런치 글 이미지 4

주말이고 귀여운 판다 인형을 배경으로 예쁜 사진을 남기고 싶은 사람들이 가족단위로 방문해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브런치 글 이미지 5

광섬유가 있는 별빛세상은 바오패밀리 사진으로 바뀌어 있었고, 이 광섬유 공간이 예쁜 사진 찍기에 제격이라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많고 커플들도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기도 한다.

브런치 글 이미지 6

곳곳에 판다 인형으로 귀엽게 장식을 해 두었고, 입구 쪽의 스크린에서는 에버랜드의 바오 패밀리 동영상이 계속 나오고 있어서 동영상을 담는 사람들도 꽤 눈에 띄었다.

브런치 글 이미지 7

이번 전시는 간단한 방문 후기를 남기면 판다 패밀리 포토 카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고 래미안 갤러리 안에 있는 카페의 1+1 음료 이용 쿠폰도 제공해 주기 때문에 우리도 방문한 김에 후기를 남기고 카페에 가서 음료를 마셨다.


 봄 시즌 전시 준비를 위한 새 단장에 들어간 래미안 갤러리의 다음 전시는 어떤 주제로 진행될지 무척 기대된다.



매거진의 이전글 인천 나들이

브런치 로그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