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8
명
닫기
팔로잉
58
명
Nova
나만의 속도로 천천히 나아가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지선
심리학을 전공한, 심리상담을 하는 상담자. 일상에서 일어난 내 마음의 변화, 내 아이의 마음, 더 나아가 타인의 마음을 바라보며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Lost in Translation
Delivering the latest foreign online contents that the Korean press rarely dealt with.
팔로우
푸른하늘
더불어 사는 삶을 지향하며, 우리 사회가 각자의 고유한 색으로 살아가도 되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과 그런 가치를 나누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발검무적
글로 세상을 바꾸는 일을 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호기심과 희망에서 글을 저장하는 공간으로 원고지대신 브런치를 택했습니다. 많은 이들의 공감이 움직이게 되길 바라며 펜을 듭니다.
팔로우
수차미
참치는 숲속에 살아요.
팔로우
용치
잘 읽히는 글이 장땡이라 믿습니다. 근데 생각도 하게끔 만들어 볼게요.
팔로우
리제니
생각을 나눠요.
팔로우
김정균 미국변호사
미국에서 근무하는 변호사. 미국 법, 실무, 로스쿨, 테니스 및 기타 미국 생활에 관한 내용을 쓰고 있습니다. 미국 테니스 (USPTA) 티칭 프로. 법률 상담X
팔로우
메이 이혜림
작고 가벼운 삶을 꾸리며 삽니다. 평일엔 요가와 글을, 주말엔 텃밭에 갑니다. 언젠가 시골에 내려가 민박집을 운영할 거예요. <어느 날 멀쩡하던 행거가 무너졌다> 외 1권 출간.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에디터 휘서
작가이자 크리에이터, 미니멀 라이프로 전환한 전직 패션 에디터. 애서가이자 심미주의자입니다.
팔로우
제작요정
사람이 어려운 사장입니다.
팔로우
진샤
생의 광막한 여정 앞에서 결단코 무너지지 않고 쓰며 살고 살며 쓰는 세상에 아직은 희망이 있노라고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아리아
하고 싶은 것도 많고, 도전하길 좋아하는 아리아의 브런치 입니다! 밴쿠버에서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hslife
LG 트윈스 팬.
팔로우
Gayoung Park
인생의 모토는 '사서 고생'이고, 가장 좋아하는 단어는 '허슬링' 입니다. 나다운 순간을 기록하기 위해 씁니다. <스픽>의 한국 지사장으로 한국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팔로우
토끼와 핫도그
지속 가능한 여성 공동체를 위하여. 여자 둘이 재테크 공부하고, 투자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Tina
교육에 대해 고민하는 교육자. 현재는 다시 학생. 여행하는 삶을 꿈꾸는 호기심 많은 모험가. 캐나다의 교육 대학원에서 석사 과정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