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7
명
닫기
팔로잉
47
명
수영
사회복지사입니다. 틈나는 대로 사는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늘도 달리진
괜찮은 오늘을 생각하며 오늘도 달리는 사람
팔로우
김주화 또는 임복녀
글을 좋아합니다. 읽는 것도 쓰는 것도 모두 좋아합니다. Medical Writing과 life science 관련 분야 번역 및 에디터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Yang yang
읽고, 쓰고, 옮기는 사람. 어쩌다 보니 벌써 14년 차 에디터. 여전히 좋은 글을 보면 설레고, 내 글을 쓰기보단 눈 밝은 독자로서 남의 글을 발견해내 책으로 엮는 게 재밌음!
팔로우
김송희
에디터, 작가, 현 빅이슈코리아 편집장, 대중문화 칼럼 및 에세이 씀. <희망을 버려 그리고 힘내> 출간. 업무 제안은 메일로 보내주세요. grimgle@naver.com
팔로우
초들
희망과 행복을 담은 글을 쓰고 싶어요. 여러분의 방문·구독에 감사합니다. (초들 김경호)
팔로우
서나연
문예 창작을 전공해 유독 '시'감성이 충만한 사람. 매일 쓰고 다듬으며 살아간다. "내가 죽으면 무엇이 될까?" 그 질문이 나를 살게 한다. 언젠가, 나는 무엇이 되고 싶다.
팔로우
김상래
미술과 문학, 글쓰기와 책쓰기 사이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프리지아
건강한 엄마가 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잘 살아갈것이고, 행복해질 것입니다.
팔로우
오이
동물을 좋아하며, 축산업에 종사하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좋아하는 것과 직업 사이에 괴리감을 느껴 딴짓만 합니다.
팔로우
한눈경영
한눈에 읽을 수 있는 경영/전략을 지향합니다. 한눈을 팔 수 없이 쉽게 쓰려고 합니다. 한눈(Noon)에 5분만 투자해도 충분한 효과를 거둘수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팔로우
정희정
삶에 시트콤을 살짝 끼얹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도 한스푼 더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이세이
내 맴
팔로우
하루달
하루 달처럼 조금씩 마음을 채우고, 다시 조금씩 마음을 비우는 중이다. 1인 독립 출판사를 운영하고 "마이아" 예술 단체, "소문창" 소설 동아리에서 활동한다.
팔로우
사각사각
영어,한국어 프리랜서 교사. 전자책 출간작가 이며 자기 반성와 함께 삶에 대한 희노애락을 씁니다.
팔로우
정혜영
내리 8년 2학년 담임 교사. 교직 20년 이상 초등 교사. 2학년 아이처럼 자주 웃고, 말하고 생각합니다. 평생 배움에 목말라 오늘도 함께 한 것, 배운 것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소담쌤
현직 초등교사이고 책을 씁니다. [지은 책] 아홉 살 관계 사전, 알콩달콩 어린이 인성사전 등 여섯 권 [출간제의] livethedream530@naver.com
팔로우
말자까
제주의 말수의사, 출간작가. 글쓰기&운동&뮤지컬 좋아함.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