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이숨
‘이숨’은, 삶에 지친 마음에 다시 숨 쉴 수있도록 붙혀진 이름입니다. 삼남매를 혼자 키우며 버거운 일상을 살아가지만, 글을 쓰며 스스로에게 숨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팔로우
다시
다시, 꿈을 꾸며 걸어가는 중년입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별새꽃
마음의 고통과 상처를 글로 풀어내는 평범한 주부로 아픔을 극복하고 나를 위한 삶을 도전하는 50대 후반 백발 여인입니다
팔로우
Think Of Me
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 데카르트가 의심하려해도 의심할 수 없었던 '의심하는 나'는 ‘나’를 생각해야하는 충분한 이유를 제공합니다.
팔로우
애틋한 새벽
왕따, 폭행, 집단따돌림, 자살로 얼룩진 과거에서도 열심히 버텨 정신과 치료를 통해 끝내 우울증을 극복한 남자
팔로우
아모나
몸만 커버린 어른이 된 것이다. 정신적 성장을 막는 모든 것들을 쏟아내야 했다. 진정한 어른이 되기위한 글.
팔로우
캐서린의 뜰
지금 머물러 있는 나와 앞으로 떠날 내가 마주하는 낯선 삶의 단편(斷片)을 기록합니다. 짠한 엄마의 두 아이와 5개국 한 달 살기 여행에세이도 기대해 주세요.
팔로우
이야기 수집가
나의 직업은 산촌유학, 도시에서 유학 온 아이들과 같이 산골마을에 산다.
팔로우
전성실
전성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OSMO
매일, 조금씩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그레이스 임은정
마음건강활동가. 사람들의 마음건강을 돕는 다양한 활동에 도전합니다:)
팔로우
생존책방
"생존하기 위해 책을 읽습니다. 책 읽고 살아낸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당신의 생존 문제도 해결하면 당신만의 메세지가 될 수 있습니다. 독서를 통한 자기계발과 동기부여 기록!
팔로우
무루 MuRu
무루(MuRu) 이경희. 저서 <무루의 깨달음> <자기 미움>. 무루센터 원장. 심리상담/트라우마 치료. 깨달음 안내. www.facebook.com/MuRu001
팔로우
경아로운 생각
[S 대기업 30년_임원 / E 패션그룹_디자인실장]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팔로우
양수리 감성돈
공황장애 11년차. 찌질해도 괜찮다는 생각으로 단짠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
팔로우
유인원 세인
인간이라는 영장류를 바라보는 영장류의 이야기 *매주 일요일 업데이트(단, 야생인 점 감안할 것)
팔로우
호암댁
Bu Delu, 인도네시아와 관련된 회고록 형태로 다양한 주제(동물이야기,생활 등)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