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하루하나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ay Aug 04. 2015

15년 8월 3일

매년 8월 3일 첫사랑을 기억한다

침대에 누우면 이렇게 보인다.

8월 3일은 내가 기억하는 날 중 하나다. 이런 얘기는 좀 우습지만 내가 풋풋하고 순진한 대학생일 때 꽤 오래 만났던 내 첫 (참으로나 진지한) 사랑 그의 생일이다.


그는 나와 헤어진 뒤 2년 후에 지금은 그의 와이프가 된 그녀를 만났고, 난 나의 댐군을 만나기 위해 그 후로 4년을 더 기다려야했다.


지금은 서로 얼굴을 본 지는 10년이 넘어버렸고 페친이고 트친이지만 온라인 생활에는 그다지 활발하지 않은 그이기 때문에 쪽지로나마 인사를 나눈 것도 이제 몇 해는 된 것 같다. 정말로 착하고 나한테 잘 대해줬던 친구라 종종 기억이 난다. 지금의 내 짝인 댐군한테 미안한 감정이 들 정도는 절대로 아니고...


어쨌든 지금의 내가 나일 수 있게 (good or bad) 나의 20대 초반의 5년을 같이한 그의 생일...


축하한다. Happy birthday to you.


15년 8월 3일 하루에 하나


Kay (쿨짹이라고도 불립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15년 8월 2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