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브런치에 연재했던 상품기획과 프로젝트 관리의 글들을 다듬어 《고객 중심의 상품기획과 프로젝트 관리》를 출간했습니다. 책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표 고객 : 취업 준비생 또는 상품개발 경험이 부족한 주니어 상품관리자나 프로젝트 관리자
상품관리자나 프로젝트 관리자를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 또는 상품기획과 프로젝트 관리에 대한 기초이론을 학습하고자 하는 주니어들을 위하여 이 책을 집필했습니다.
전통적인 이론과 최신의 이론을 통합한 신상품 개발의 상품기획과 프로젝트 관리
이 책은 상품기획과 프로젝트 관리의 전통적 이론과 최신 이론을 한 권에 담았습니다. 상품기획과 프로젝트 관리 분야는 전통적 이론과 최신의 이론이 공존합니다. 각각의 이론들은 상품의 특성, 조직의 문화, 상품개발 팀의 역량에 따라 적용하는 비중이 달라질 뿐이기에 상품관리자와 프로젝트관리자라면 업무에 사용되는 이론을 모두 이해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