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61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61
명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구독
여기동
필리핀 남편과 동성결혼한 《게이 커플》입니다. 딸내미를 입양하여 육아하는 젠더퀴어 엄마의 《레인보우 패밀리》, 《퀴어가 자유롭고 평등한 세상을 꿈꾸는》 글을 씁니다.
구독
Moon
예수님을 믿고 있습니다. 서울서부터 귀촌해 세 아이를 키우는 중입니다. 선물처럼 온 늦둥이 막내가 장애 판정을 받아, 예상과는 완전히 다른 삶을 모험처럼 삽니다.
구독
Ding 맬번니언
맞팔로우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저는 멜버른에 거주하는 멜버니언입니다. ‘멜버니언’은 멜버른 시민을 뜻하며, 동시에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
구독
이연수
트랜스여성으로 살아가고 있는 평범한 청년이자, 상호교차성 페미니즘을 지향하는 인권활동가입니다. 저의 글이 오래오래 기억됐으면 좋겠습니다.
구독
블루Blu
안녕하세요. 바다 앞에 사는 부산 토박이이자 대만인 어머니와 얼렁뚱땅 천방지축 삼남매의 막내이자 독서와 컴퓨터를 사랑하는 은행원 레즈비언 블루Blu입니다. 자주 읽고 종종 씁니다.
구독
우정
philo-sophia / 어쩌면 씨네필 / 5년차 채식주의자 / 환경단체 활동가
구독
이지연
저는 6살 뇌성마비 아이를 키우고 있는 30대 아이엄마 입니다. 아픈 아이를 키우면서 마주한 여러가지 감정들과 경험들을 이야기 하고 싶어요.
구독
KOBE
29년 차 게이입니다. 바른 관계와 미래를 위해 커밍아웃을 퀘스트처럼 깨나갑니다.
구독
YOON
미술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는 MICHAELA입니다. 미술을 즐길 수 있는 그림 속 여행기와 작가들의 작품을 위한 미술 비평을 쓰고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