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0
명
닫기
팔로잉
170
명
경제를 말하다
IT와 반도체 이슈, 신소재와 미래기술 및 우리 경제 전반에 대한 글을 통해 업계의 전망과 투자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모비인사이드] 등 다수의 외부 필진으로 활동 중.
팔로우
Edward Choi
반도체 패키징 시장(OSAT)에서의 경험을 나누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Ian W 이안 더불유
영어 영문학 전공자입니다. 영어와 시쓰기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 궤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시니
언제부턴가 명확함보다 명확하지않음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글도 두루뭉실하게 쓰고 싶습니다. 어휘, 문장, 문단, 글에서 숨은 그림 찾기 하듯이 쓰고 또 읽히고 싶습니다.
팔로우
커피소년
커피와 걷기 그리고 깊이보단 넓이를 추구하는 책읽기. 그래서 패치워크 같은 글쓰기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리드브랜딩
리드브랜딩(readbranding)브런치스토리입니다. <특수부대 아빠, 육아전쟁에 뛰어들다>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TJ
소소한 수필을 주로 쓰는 작가지망생입니다.
팔로우
윤슬
공공도서관에서 일하는 20년차 사서이자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책, 도서관, 사람에 관한 이야기를 햇살에 비쳐 반짝이는 윤슬처럼 남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강선
50대 후반의 현역 공무원으로서 남달리 많은 우여곡절을 경험하였고, 그 과정에서 많은 것을 느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한 경험과 생각들을 젊은 세대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지제이
오랫동안 묵혀두었던 글감들이 눈에 띄었다. 이 아이들도 이제 모양새를 갖출 때가 되었나 보다. 각자의 운명대로 갈 수 있게 하나씩 펼쳐볼까 한다.
팔로우
정경
피어나는 글꽃들이 아름답고 맑고 강인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olive
퇴직 후 글쓰기와 여행을 취미로 삼고 있음.
팔로우
폴 클루니
사회적 약자분들을 위해 작지만 단단한 사회복지재단을 만드는 꿈을 갖고 인생의 목적지와 방향이 없어 고민 하는 분들에게 용기가 되어 주는 따뜻한 글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겨울방주
2022년 ADHD일기를 써오면서 제 생각, 종합이슈, 일기형 소설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몌별
일상에 대한 각자의 취향이 다름에서 삶의 매력을 느낍니다. 스쳐 지나간 하루의 의미를 오래도록 바라보며, 별 것 아닌 하루가 특별한 날이 되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봄날의 북극
시를 사랑하고 사회 현상에 관심이 많은 사람으로서, 일상의 작은 순간들과 주변의 일들을 글로 풀어내는 것을 즐깁니다. 제 글은 자기 고백과 성찰이 담긴 일기 같은 글들이라 때로는
팔로우
Chris Lee
제 필명은 Chris Lee입니다. 평범한 직장인이 여러 분야에 도전하고 경험한 것들을 나누고 싶어 글을 써보고자 하니 기대해 주세요.
팔로우
글 쓰는 라이더 김현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성장하고 있는 배달 라이더이자 온라인 스토어 운영자, 그리고 작가 김현진입니다. 걷기 운동, 긍정 확언, 독서 등을 통해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갑니다.
팔로우
정인
동화작가, 시인, 그림, 창작활동
팔로우
하화건
夏花健의 브런치입니다.(구. 거니00-巨泥盈零) 기업교육을 하면서 상담심리를 공부했고 줄곧 현장에서 깨달음을 나누고 있죠. 인생의 정오를 넘어 동양고전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