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4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4
명
무 한소
현재 나타키이라(미애)작가로 '생'에 조용하게 스며들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수학을 가르치고 있고 그 속에서 삶의 가치를 찾고자 현실과 연계해서 글로 옮겨 나가는 중입니다
구독
윤금성
전 은행원, 국회의원 비서관.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합리적인 개인들이 이루는 따뜻한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구독
맹그로브 Mangrove
새로운 방식으로 살아보는 뉴리빙 커뮤니티 맹그로브 Mangrove 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여울
다둥이맘. 책과 피아노, 천문학과 판타지, 영어를 좋아하고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은 초등교사입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겪는 시간과 공간의 줄이기도 함께 봅니다.
구독
지구
허약체질로 태어나 평생 예민 보스인 몸과 생활하며 이런저런 달래기 스킬 다수 보유. 인생이 쌓이다 쌓이다 쓸 수밖에 없어 쓰기 시작한 사람.
구독
The Soul Searcher
저에게 글은 곧 산티아고 순례길이자, 나를 만나는 시작점입니다.
구독
Vera Ryu
속에는 꿈틀거리는 마음을 숨기고 삽니다. 2024/03/02~26 홋카이도 여행기 『삿포로를 생각하며』연재. 문의, 제안 언제든 환영합니다. 응원은 정말 큰 힘이 됩니다.
구독
Savvy
Savvy의 브런치입니다. 마케터 직장인으로 갑근세를 강산이 세번 바뀔때 까지 내는 지경에 거의 이르름.
구독
가람
가정폭력으로부터 생존해 나로 산 지 3년 된, 세 살 가람입니다. 구겨진 채 자란 마음 돌보며, 필명 뒤에 숨어 다리 하나 은근슬쩍 내놓은 채 소설적 에세이로 사랑을 씁니다.
구독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