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연승
스픽이지랩스의 한국지사장을 맡고 있습니다. 주로 마케팅을 합니다. 수련일지를 쓰는 마음으로 나의 일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이서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터를 거쳐 현재는 CRM 마케팅과 브랜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브랜딩,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글도 씁니다.
팔로우
Jay
새로운 업무 문화를 실험하는 프로페셔널 집단 시그팀의 창업자입니다. 개인 생산성을 폭발적으로 차세대 업무관리 툴, SLASH를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황인경
밴드 전기뱀장어의 멤버입니다. 좋아하는 음식은 볶음밥이고 좋아하는 과일은 사과입니다. 고양이랑 같이 살고 비건 지향입니다.
팔로우
제리
내 평생소원은 단명이지만, 내 기대 수명은 너무나도 길다. 그런 내가 살아가는 하루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Jenn
하고 싶은 것을 하는 사람. IT회사에서 브랜드 디자이너로, 회사 밖에서는 프리랜스 포토그래퍼로 일하고 있어요.
팔로우
지안느
책 ‘틀려라, 트일 것이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시싸이드 시티 대표.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핵심경험론> 저자.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비디오키드
그들을 바라보고 그들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틈틈
일상 속 틈틈이 들어있는 행복을 찾아봅니다
팔로우
신아영
퇴사 후 무작정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다 왔습니다. 스타트업 커리어로만 8년차 꽉 채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사소한 스텔라C
어쩌다 밀라노에 살고 있습니다. 이모 스텔라가, 그림은 조카 사소가 그립니다.
팔로우
김성철
[비엔나텍스트어드벤처]를 씁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오늘은 뭐라도 해야지, 라고 생각합니다.
팔로우
꼬날의 좌충우돌 PR현장 이야기
테크핀 스타트업 렌딧의 홍보담당. 내일은 없을 것 처럼 지금에 열중하고, 어제 했던 일이 아닌 오늘 하고 있는 일로 평가 받는 직장인으로 오래 오래 일하는 것이 꿈입니다.
팔로우
이승아
딥테크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파트너스에서 나의 쓸모를 찾아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데이나
스타트업 CEO를 존경하는 마음으로 돕고 있습니다. 조직 매니지먼트 파트너, 누틸드의 캡틴입니다.
팔로우
태용이
페이스북보다 나은 감정의 쓰레기통을 찾다가 다시 돌아왔다
팔로우
박지나
박지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인석 chris
더 나은 대한국 소프트웨어 개발 문화를 만드는데 관심이 많습니다. isi.cho@gmail.com 저서 : 생활 속 예제로 배우는 생생 데이터 분석(한빛아카데미) 외 여러 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