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8
명
닫기
팔로잉
48
명
인생의 로또는 돈이 아니라 사람이다
가슴 아픈 시련을 겪은 저의 감정을 글로 쓰고 싶어서 천천히 적어가보려 합니다.
팔로우
여름찐만두
18년생 황금개띠 딸아이와 함께, 행복한 이혼으로 딸과 함께 시작하는 인생2막
팔로우
오직서가
매일 읽고, 쓰는 삶을 사는 오직서가입니다. <엄마에서 나로,리부트> , <은정씨의 수상한 독서모임> 책 출간했습니다. 나의 이야기가 단 한 사람의 마음에 가 닿기를 희망합니다.
팔로우
새로운
20대에 남성지 기자, 30대엔 평범한 직장인이 됐습니다. 젊은시절 연애에 미친 연미새, 부모님께는 불효녀. 지금은 제법 정신을 차려 글로 과거를 청산 중입니다.
팔로우
마을
아이를 키우고 있는 아빠입니다. •고려대 지리교육과 졸업 •중개법인 10년 근무 •자산관리업체 外 운영 <글의 주제> 1.부자아빠되기 2.아빠표영어 3.아빠육아•아빠랑여행
팔로우
시간주인
조금 특이점이 많은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지금은 조기은퇴를 준비하며 진정한 시간주인으로 살아가는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흙표범
전세계를 돌아다닌 자유로운 영혼이었는데 마흔넘어 만난 동갑남친과 5개월 만에 결혼 후 쉽지않게, 쉼없이, 여유없이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성민 가사전문변호사
사시출신 가사법 전문 변호사가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습니다.
팔로우
글짓는 사진장이
여행작가 겸 사진장이. https://m.blog.naver.com/bakilhong66
팔로우
박구슬
아무도 궁금하지 않을 내 이야기로 위안 삼을 사람이 있겠지? 그 위안으로 다시 삶을 도전하는 사람이 있을 거야 . 스스로를 다독이며 인생 스토리를 쓰는 사람.
팔로우
무운
무운이 깃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평양냉면먹고파
사람과 사랑, 그리고 인생을 어떻게 살아갈지에 대해 매일 치열하게 고민하고, 고민 끝에 얻은 결론들을 글로 씁니다. 솔직하고 따뜻한 글들이 공감과 위로를 전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작은 하마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궁금해 할 외국에서의 직장 생활과 의료 분야의 현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비긴어게인
글쓰기, 여행, 일상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
팔로우
은연주
잠시 방향을 잃었던 시간들을 꿰어나갑니다. 기쁨과 슬픔, 사랑과 상실 비슷한 경험들을 반복해서 쌓다 보면 언젠가 뭐라도 되어있겠죠. 그러기 위해 일단 오늘을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레몬숲
나르시시스트와 신혼이혼 후 새로운 삶에 대하여 씁니다. 저의 글을 통해 누군가가 살아나며, 세상을 좀더 밝히는 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Miss Bo
미국, 홍콩에서 10년 넘게 일하고 다시 한국에 왔어요. 지금은 컴퓨터 공학을 배우며 다른 삶의 방식을 꿈꾸고 있어요. 여태껏 경험해온 것들을 나눠보고 싶어요.
팔로우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Brian 손주부
손쉽게 주식으로 부자되자. Brian 손주부입니다.
팔로우
최혁재
미세먼지가 싫어서 한국을 떠났습니다. 월세살이가 싫어서 텍사스까지 왔습니다. 하나만 파기 싫어서 석사 두 개를 한 번에 땄습니다. 싫은 건 많고 좋은 건 별로 없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