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Jays
아이들에게 알려주고 싶은 경험과 생각들을 잔소리 대신 글로 써서 남겨 보기로 했다. 세상 마지막 날 가장 값진 선물이 될수 있도록 선물상자에 이야기를 소중하게 눌러 담아본다.
팔로우
딘프로젝트
국어영역 무등급으로 졸업하여 사회생활을 하면서 느낀 어려움을 지금이라도 차곡차곡 쌓아서 나아가려는 사람입니다. 부족한 부분을 책을 읽고 글을 쓰며 공유하고 배우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모단
게임, 영화, 소설, 에세이, 사진, 만년필, 만화 좋아합니다. 희망찬 미래보다 빛바랜 과거를 선호합니다.
팔로우
문사모
매일의 평범한 순간에도 하나님의 흔적은 숨어 있습니다. 그분 안에서 ‘나는 누구인가’를 찾아가는 글, 삶과 신앙 사이의 고요한 대화를 기록합니다. Found in Him
팔로우
새로운
20대에 남성지 기자, 30대엔 평범한 직장인이 됐습니다. 젊은시절 연애에 미친 연미새, 부모님께는 불효녀. 지금은 제법 정신을 차려 글로 과거를 청산 중입니다.
팔로우
겨울해
30대 어느 지점의 인생, 깨닫는 것들을 기록중입니다.
팔로우
도쿄프리 Tokyofree
일본에서의 직장 경험에 인간에 대한 이해를 한 스푼 담아 전달하고 싶습니다. 현재는 제 생각을 담은 글들을 더 많이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지구불시착 김택수
김택수의 브런치입니다. 짧은 글과 그림을 그리는 사람
팔로우
변준수
글쓰는 사람 변준수의 브런치입니다. 제가 보고 듣고 느낀 것을 당신의 마음에 닿을 수 있게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실배
저는 대한민국에서 아들, 남편, 아빠 세가지 이름으로 살고 있습니다. 저의 시각으로 바라본 일상을 매일 글로 기록하고 있고 아내와 두 아이와 함께 가족 독서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Carrot
직접 경험하여 겪은 솔직한 이야기를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흔디
IT 기획자. UX 디자이너. 쓰고 그리고 만드는 사람. 글쓰기 그룹 ‘작심삼십일’ 운영자. 초보 육아인.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