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호주 사는 이야기
호주에서 간호사라는 직업을 가지고, 아들 셋 키우며 사는 엄마 입니다. 얼마전에 사고로 우리 병원에 온 호주 워홀 친구들을 보며, 많은 생각이 들었어요. 해줄 이야기가 많아요.
팔로우
텍사스 부뚜막
살며 부대끼며 다시 시작하는 인생 2막 'Better late than Never'
팔로우
Sunny
배움에 있어 가장 큰 동력은 절실함과 뭉텅이 시간 만을 믿고 덤빈다.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너무 나이가 많다고 생각하는 일이 없다고 믿는다. 자신과 사랑에 빠지는 기술을 터득 중.
팔로우
이윤경
매일 조금씩 책을 읽고, 조금씩 그림을 그리고, 조금씩 하지 못한 말들을 쓰는 <나의 그림 에세이> 소설같은 인생, 인생같은 그림, 그리고 그 기록들입니다.
팔로우
미나미
미나미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미칼라책방
누구나 들락거리는 미칼라책방입니다. <목수와 그의 아내>, <나에게 선물한 겨울>, <도서관 뒷담화>, <안산문화예술단>, <두 손 육아에서 뒷짐 육아로>를 썼습니다.
팔로우
달리는 작가
길에서 달리고 있습니다. 책에서 길을 찾고 있습니다 중년 여성의 달리기와 삶을 전하고 그 길에 같이 서보자 유혹합니다. 함께 글 읽고 길 떠날 사람들에게 작은 용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목요일의 낭만거북이
낼 모레 오십, 반업주부 19년차, 엄마 15년차, 양가 부모님 노쇠해 가시고... 이 와중에 갱년기가 와 버렸다.
팔로우
캐리소
책에서 길을 찾으며 에세이스트로, 일러스트레이터로의 삶을 삽니다.
팔로우
행운의봄
새벽에는 소설가로, 낮에는 역사 교사로 살고 있습니다. 소설 <행복동 타임캡슐(2024)>, 에세이 <꿈세권에 집을 짓다(2021)> 출간.
팔로우
정석진
평범 속에 깃든 특별함을 사랑합니다. 늘 푸른 청년의 삶을 꿈꾸며 에세이를 쓰고 시를 읊습니다
팔로우
류다
인생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았지만 덕분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남다른 인생 이야기와 스쳐지나가는 생각을 진솔하게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샨띠정
'북카페 꿈꾸는 정원'을 가꾸며 지키는 정원 지기.
팔로우
소소
관심분야 심리학. 소소한 일상에 뭉근한 흔적들.
팔로우
전미영
<나는 이혼했지만 작가가 되었습니다>출간,<매일 사색하며 나를 찾다> 공저 출간/글을 통해 상처를 바라보며, 내 글을 통해 상처받은 한 사람이 위로받을 수 있기를 바라며 글을 씀
팔로우
정호정 Lake
정호정 Lak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밤호수
전 국어교사. <안녕, 나의 한옥집> 2021년 11월 출간. 2022년 11월 <오토바이 타는 여자> 출간. <밤호수의 에세이클럽> 6기 진행중! 미국 메릴랜드주 거주
팔로우
Mica
Mic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검은별 Toni
토니의 책여행_영어 원서 북클럽, 쓰작_온라인 함께 쓰기 모임을 이끕니다. 미국 도서관에서 일합니다. 미국 남편과 사는국제가족입니다. '나의 이야기는 들려져야 한다'를 응원합니다.
팔로우
오얼 OR
사람과 일에 대한 글을 쓰는 오얼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