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마운틴치킨
북극성을 쫒는 창업자에게 투자하는 심사역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먹고, 보고, 입고, 듣고, 쓰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소진
15년 동안 신문기자로 일했다. 좋은 글은 좋은 질문에서 나온다 믿는다. 최근 기사를 놓고 글의 본질에 대해 다시 고민하고 있다.
팔로우
취함존중
'나'로 태어나 '나'로 살았고 후회는 없다.
팔로우
BHSN 변 호 사 님
로펌에서 영문 이메일을 쓸 때 Dear BHSN 이라고 씁니다. 완전 콩글리쉬죠!
팔로우
킹홍
영어독립 CEO,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삼성, 현대자동차, LG, SK 등 기업과 대학에서 UX, PM 강의와 컨설팅을 합니다.
팔로우
신현묵
'개발에 있어 형식에 얽매이는 행위야 말로 삽질이다.' - 백세코딩, 개발조직과 문화, 스타트업 주변의 이야기에 대해서 만연체로 끄적거림. 소프트웨어 개발자 주변의 이야기.
팔로우
한예슬
조금 더 정제된 일기를 이곳에 적어요. 반은 나를 위한, 반은 타인을 위한 일기.
팔로우
이기주
남을 쉽게 평가하는 하수가 되지 않기 위해 읽고 씁니다. 냉소는 쉬운 것 | TV출연이나 강연은 하지 않아요 | #언어의온도 #보편의단어 #마음의주인 #말의품격 #1인출판 #집사
팔로우
Kisun Yoon
미국에서 응용물리학 박사과정을 마쳤고 뉴욕의 투자은행에서 일을 했습니다. 현재는 미국 사립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온라인 튜터링 써비스를 하는 비즈니스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솜대리
늦깍이 유학생, 엄마이자 아내, 음식 문화 탐험가
팔로우
장운진
시야는 넓게 관점은 좁게, 한 장에 인사이트를 담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 '브랜드 공부는 처음인데요' 작가.
팔로우
도서관에 사는 남자
책 읽기를 즐기는 '도서관에 사는 남자'입니다. 저서로는 ⟪당신의 고민을 들어드립니다⟫가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