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9
명
닫기
팔로잉
79
명
에라토스
스위스에 살면서 신학과 철학을 탐구하고, 아이들을 가르치고, 매일 저녁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따뜻한 밥상을 차리는 에라토스입니다. 글을 읽고 쓰며 일상의 아름다움을 발견합니다.
팔로우
깊은 바다
바다와 함께 살아갑니다.
팔로우
슬로우소소
무너짐 가운데 용기를, 공허함 가운데 사랑을_ 그런 가치를 쓰고 그리고 싶은 사람.
팔로우
반짝그녀
교육에 관한 탐구를 즐기는 15년 차 초등 교사이자 9년 차 두 아이의 엄마. 교실과 가정에서 ‘교육 덕질’을 적용하며 웃고 우는 생활을 즐기는 중.
팔로우
문 정
독일 뉘른베르크에 살며 50대가 되어 그리고 쓰기를 시작하였다. 100일 동안 매일 한 편의 글과 그림을 연재하여 독자와 찐공감을 하고서, 작가라는 사명을 가슴에 뜨겁게 품었다.
팔로우
그날
오늘을 잊지 않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오지윤
먹고 살기 위해 카피를 쓰고 나로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민재
안녕, 넌 이름이 뭐니.
팔로우
천생훈장
진주에 있는 경상국립의대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거의 평생을 학교에 적을 두고 살았으니 천생훈장, 백면서생이라는 말이 과장이 아닙니다.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가정행복코치 이수경
가정행복코치 이수경의 브런치입니다. 행복한아버지모임 회장, 둘이하나데이 교장, 저서 <이럴거면 나랑 왜 결혼했어?>, <차라리 혼자 살걸 그랬어> , <자기 인생의 각본을 써라>.
팔로우
이범용의 습관홈트
N잡러 직장인. <습관의 완성>,<습관홈트>,<우리아이 작은습관> 저자. 아들러 심리학을 공부합니다. 좋은 습관은 우리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용기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신연재
30대부터 4,5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속 통찰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리듬으로 삽니다><내가 힘들었다는 너에게><혼자 살면 어때요 좋으면 그만이지 >출간.
팔로우
허윤숙
모든 통증이 쓸모 있기 바라서.
팔로우
최동민
할 말이 많지만 말수가 적습니다. 그래서 소설 혹은 산문을 씁니다. 그렇게 매일의 한숨을 돌리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코치 루아
사랑을 가장 소중한 가치로 여기며 생명을 살리는 코칭과 빛글 쓰는 작가. 고백은 힐링의 시작. 치유를 돕는 힐링에세이.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소통하며 기독교와 명리심리학 연구
팔로우
정지은 Jean
기자입니다. 인스타그램 @jeanbeherenow
팔로우
신정민
약사 & 한의사 신 원장이 쓰는 알아두면 예뻐지고 건강해지는 얼굴 이야기 (안면비대칭 교정, 턱관절 장애 치료, 거북목일자목, 자세교정,얼굴 윤곽 교정, 주름, 리프팅)
팔로우
문광
文珖. 門 앞에 선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Tolany
경제와 주식에 관심이 많고 책을 좋아하는 대학생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