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9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9
명
삼식이
나는 손톱에 때가 낀 채 소리쳤다. "여기 세 잎 클로버가 잔뜩 있어요!"
구독
ninebtls
항공사 근무와 교육자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의 아름다움과 여행의 가치를 글로 전합니다.
구독
정빛나
당신의 삶은 안녕한가요. 놓치고 싶지 않은 순간의 소중함, 미루지 않는 행복을 기록합니다. 삶이 지치고 힘들다고 느껴질때 툭 던지듯 행복을 주고 또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구독
얼렁뚱땅 도덕쌤
우연히 도덕교사가 되었습니다. 직업에 걸맞는 사람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 중입니다.
구독
포미
아직도 방황 중인 삼십 대인 저의 고민을 담아 글을 씁니다.
구독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구독
백년서원
인생2막 즈음에 브런치를 만나 새로운 길을 가고있어요 '나의 70 이 설렌다!' 백년서원의 브런치는 그 여정을 찾아가는 마인드 맵 입니다☕️
구독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북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구독
김나무
나무 사진 한장을 보고 계기가 되어 사진전공을 했고, 나를 표현하기 위한 배경이 필요해 국어국문을 전공했습니다. 그리고 국어교육을 통해 한 인간의 삶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구독
junghee
미국에서 30년 동안 살면서 터득한 개인적인 삶의 체험 그리고 미국의 광활한 땅 여기저기를 여행하면서 보고 느낀 것들을 마음에 담아 와서 글로 쓰는 할매 작가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