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다이슨 솔라사이클 모프

ADHD 이건 못참지 아이템

by KevinBless

ADHD 글을 브런치 플랫폼에 아주 가끔 쓰고있는 내가 최근들어 갑자기 미친듯이 뽐뿌가 와서 구매한 아이템을 리뷰 해보려한다. 다이슨 솔라사이클 모프 스탠드라는 제품을 가끔 보고있었는데 이틀전 뜬금없이 이건 무조건 구매해야겠다 생각했고 고민없이 결제후 제품이 하루만에 도착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이슨 솔라사이클 모프 데스크

[Dyson Solar Cycle Morph DeSk]


생각보다 허접한 박스퀄리티가 도착했고 ADHD 가 선택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할수 없을정도로 느낌상 가벼웠다. 마치 싸구려 피자집에서 시켜먹은 피자박스마냥 허접해서 반품하고 싶었을 정도였다.

포장이 문제가 아닌 제품 박스퀄리티의 문제



오픈을 하자마자 상단에 잉크가 뭍은것으로 보여 기분이 살짝 안좋지만 포장 패키징이 변태적인게 맘에들어 딱히 반품할 생각은 없다. 상단 설명서 조차도 가독성이 좋고 깔끔한부분에 다이슨 이 제품을 구매했고 예상대로 이부분에서 실망은 없다.


디자인



정말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보이지만 조명 상단이 자유롭게 움직이는 제품이다 보니 생각보다 제품 조립이 어려웠으며 시답지도 않은 부분에 10분이라는 시간을 허비했다. 설치하고 보니 만족감이 굉장히 크고 이질감없이 딱 떨어지는 이 디자인을 보고 구매한것인데 사진보다 실물이 2배까진 오버고 1.5배정도 더 괜찮았다.




조명인데 인테리어 효과까지 가능한 이부분에서 아마도 미친뽐뿌가 나오지 않았을까 싶을정도로 이부분이 난 마음에 든다. 마치 애플의 맥프로 데스크탑을 보는것 마냥 제품 자체가 섹시하다고 생각하고 있고 이 부분때문에 나름 고가의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돈이 아깝지 않았다.



사실 이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도 보통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세상에는 제품을 살때 크게 두가지 부류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첫번째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보고 사고 두번째는 "돈"을 생각하고 구매하는 부류 라고 생각한다.


미안하지만 이 제품은 명확하게 말하고 있다.

"ㅅㅂ 난 타협안해"


위에 작성한것처럼 보통사람들은 가격에서 멈칫하고 조명에 무슨 저 돈을 녹이냐고 말하겠지만 다시한번 말하지만 나조차도 가격에 타협하지 않은 타입이고 사고싶은건 구매해야하는 타입이다.


기능


이제품을 말할것 같으면 자기만족이 첫번째고 두번째는 60년동안 유지되는 조명품질 이라는데 사실 다른 조명도 10년 이상은 사용할것 같지만 사실 집에 이런거 하나있으면 만족감은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어설프게 "사세요" 가 아닌 왜 사야하는지 명확하게 사이트에서 말하고 있으며 실제로 집에서 일하는 재택근무를 하고있고 아침에 눈을떠서 수영을 하고오면 이 자리에서 80% 이상을 앉아있는 입장으로 이 제품은 적어도 "돈지랄"은 아니라고 확신한다.



제품을 구매하고 설명서 조차 읽지않는 나조차도 박스 상단에 설명대로 2번 어플을 설치해봤고 생각보다 심플해서 딱히 공부할필요가 없고 가독성 좋게 어플세팅이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다이슨 = ADHD




매일 신문을 이 자리에서 읽고있어서 이 조명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고 이 제품 특성상 정말 어떤 책을 읽거나 신문을 읽어도 눈부심과 부담감이 없다는게 60년동안 사용한다는 제품 설명보다 잘팔릴것 같다.


실제로 눈이 아프지 않으며 플리커 현상이 다른 조명보다 없는 제품이라 사진을 찍어도 깜빡임이 없다.





조명이 있어서 그런지는 모르겠다만 어떤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나오는 상황이고 인테리어 효과는 덤이다. 이 제품의 유일한 단점은 "가격" 이지만 사실 나한테는 해당사항이 단점으로 다가오지 않으며 그 이유는 이미 위에 다 작성했다.



제품 가격은 720,000 인데 당연히 ADHD 인 나로서는 중고도 상관없다고 생각했으며 중고나라 번개장터 당근마켓까지 다 검색해봤지만 매물조차 없었으며 (매물이 없다는건 만족도 굉장히 높다는 소리) 조금이라도 싸게 구입하기 원해서 모든 쇼핑몰을 돌았다.



쿠팡에 검색했을때 공홈에 있는 가격보다 저렴했으며 링크를 첨부한다.


화이트


블랙



결론


사실 구매전까지 나조차도 조명에 이정도 금액을 지출하는것이 맞는건가 생각해봤지만 결론만 말하자면 제품을 사용하고 있고 리뷰를 쓰는 지금 이 순간에 난 같은조명으로 거실 스텐드를 구매할 준비를 할정도로 디자인이며 여러가지로 만족도가 높은제품이라고 생각한다.


당연하게 이제품을 구매하려고 검색까지 했고 이 글을 볼 사람들에게 마지막으로 꼭 한마디를 해야한다면 난 이렇게 말하고 싶다.


"고민할 시간에 구매 하시는게 여러가지로 편하실겁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