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6
명
닫기
팔로잉
116
명
이감
부업 에어비앤비로 시작해, 금융권을 떠나 직접 호텔을 짓기까지. 현장에서 쌓아온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숙박업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권도연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과 리더십을 주제로 글을 쓰고, 일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관찰합니다. 실무자 중심의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으며, 경험과 감정의 언어를 잇는 글쓰기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권영랑 Garden Planting Designer
생태힐링정원연구, 이끼기반 환경조경 디자인 /야생화 중심 정원 디자인 /플랜팅 디자인/ 생태힐링정원교육,가든디자인 & 플랜팅 디자인 교육/이끼연구소,이끼정원 파코바이오앤그린 VC
팔로우
주황
30여개국을 여행했고, 경제학과 정치학을 전공했습니다. 뉴미디어 스타트업에서 일했습니다.
팔로우
책먹는 여우
읽고 쓰는 사람. 미술을 전공하고 싶었지만 대학에서 중문학을 공부하고 정치외교로 석사과정을 수료 졸업했습니다. 책을 통해 느낀 삶의 희로애락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술술
N잡러를 꿈꾸는 X세대 입니다. 저의 인생관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 100살까지 즐겁게 놀다 죽는 것이며 이러한 저의 소소하고 유쾌한 일상의 도전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Pho
북유럽 승무원. 내향인. 매일 반복되는 삶이 싫어 다시 승무원이 되었습니다. 여행보다는 글쓰기를 더 좋아합니다. 쉽게 쓰고 쉽게 읽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독학력 by 고요엘
영국에서 살면서 '잘살고 있는건지' 반문하기도 하고, 삶은 '헤매야 넓어진다'것을 배워가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독학력>이라는 책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nextvision
안녕하세요
팔로우
박인식
은퇴하고 나서 책 읽고 글 쓰는 것을 낙으로 알고 삽니다. 평생을 엔지니어로 살았고 은퇴하기 전 마지막 13년을 사우디 현지법인에서 일했습니다. 그래서 글이 거기서 맴돕니다.
팔로우
노현지
생활을 쓰는 사람. 어려운 삶에 읽기 쉬운 글을 씁니다. 에세이 <낯선 계절이 알려준 것들>, <당신들의 유럽>, <오늘 날씨는 어땠을까>, <연남동 작은 방>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디멘
탐미주의적 주지주의 | 수학, 철학, 글쓰기
팔로우
방랑곰
둘이 만나 지구 한바퀴. 영국에서 태어나 도미니카공화국에서 자란 짝꿍과 함께 살고 있는 방랑곰의 브런치
팔로우
도쿄다반사
여러분들 마음속에 있는 도쿄는 어떤 모습인가요? 도쿄다반사는 도쿄의 감각을 만들고 있는 거리, 가게,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STAYFOLIO 스테이폴리오
머무름 만으로도 여행이 되는 파인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믿을 수 있는 숙소 예약은 스테이폴리오에서.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히옹
평범한 일상 현실툰을 그리는 히옹작가입니다❤
팔로우
김철홍
영화평론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Maya Lee
유럽의 섬나라 아일랜드(Ireland)에서 아이리시 남편과 살아가며 경험하는 삶 이야기, 여행 이야기를 씁니다. 또 좋은 아이리시 연극 작품을 한국어로 번역하고 있습니다. .
팔로우
malee
역마살이 낀 듯 한국서 35년을 살다 미국으로 이주, 19년을 살다 다시 한국에 정착중.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지만 태생은 아날로그. 영화와 음악, 여행이야기를 섞어 글을 쓰고 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