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eypyo Oct 25. 2022

아마도 나는 이곳에 어울리지 않나봐

https://youtu.be/wDmu2E48LaA



아마도 나는 이곳에 어울리지 않나봐 

아마도 나는 이곳에 어울리지 않나봐


야, 나도 여기와는 어울리지 않나봐

무엇인가를 하고는 있는데, 그게 뭔가

나도 잘 모를 때가 있어 너도 그럴까

가끔 무서워져 아침에 뜨는 해가


술을 마시기만 하면 폭주를 하니깐

몹시 그리워지는 것이 바로 너일까

그 때 그 순간 그 향기와 촉감 그리고 말투

그런 것들이 아직도 기억이나니깐


숨기 싫어 이런 곳에 더이상

지기 싫어 하지말라는 그 말


야, 나도 여기와는 어울리지 않나봐

무엇인가를 하고는 있는데, 그게 뭔가

나도 잘 모를 때가 있어 너도 그럴까

가끔 부러워 저 하늘위에 새가


아마도 나는 이곳에 어울리지 않나봐

아마도 나는 이곳에 어울리지 않나봐

작가의 이전글 소셜 미디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