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eypyo Aug 10. 2023

아닐 거야

https://youtu.be/GN6QZPKnDwc



한 여름 밤의 고백

너무나도 멋진 track

나는 몰라 아이고야

나는 몰라 아닐거야


모두 떠난 시간

홀로 남은 공간

썼다가 지운 글과

아무도 듣지 않는 음악


이제는 나도 알까?

옳고 그름의 철학

정의란 무엇인가

악의란 무엇인가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가

궁금해 책을 펼쳐 보다가

도대체 이해가 안가


고개를 절레절레

이제 그만 접고 잠이나 잘래


한 여름 밤의 고백

너무나도 멋진 track

나는 몰라 아이고야

나는 몰라 아닐거야


아직 꿈많은 청춘,

이제 나이는 마흔

어색한 옷을 입고

해대는 실없는 농담


세상은 거대한 농담 같은 곳이니깐,

괜찮지 않을까 이렇게 사는 모습


1 step, 2 step, 이렇게 올라갈때

처음 마주한 세상, 거기에 내가 있었네


한 여름 밤의 고백

너무나도 멋진 track

나는 몰라 아이고야

나는 몰라 아닐거야

keyword
작가의 이전글 네버랜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