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eypyo Aug 22. 2023

아메리칸 프로메테우스

https://youtu.be/19IXmPeF0-k



불을 뿜어 모두를 집어 삼켜

이것은 거대한 반격

용서를 구할 곳은 어디에도 없지

환희와 고통은 동시에 피어났지


살기 위해 죽어야 한다는 아이러니,

정말 무서운 폭탄은 우리 맘 속 깊이

존재해 과연 누가 이것을 통제할지

고개 숙인 자들을 향해 터지는 플래쉬


여기는 전쟁터 오로지 득과 실

도저히 찾을 수 없어 증명할 길

현실 앞에 무력한 내 모습에 흠칫

놀라 쓰러져 다시 일어날 수 없었지


나는 아메리칸 프로메테우스

나는 창조자이자 세상을 파괴하는 신

죄와 벌을 동시에 땅 위에 뿌렸지

나를 뿌리친 자들의 진혼곡은 슬펐지


round and round in a circle

시련의 순환 고통의 순간


사라지지 않는 탐욕으로 반복되겠지

내가 사라지더라도 비슷한 사람들이

나타나 새로운 역사가 쓰여지겠지

인간은 실수의 실수로 엮여나가지


나는 아메리칸 프로메테우스

나는 창조자이자 세상을 파괴하는 신

죄와 벌을 동시에 땅 위에 뿌렸지

나를 뿌리친 자들의 진혼곡은 슬펐지


round and round in circle


불을 뿜어 모두를 집어 삼켜

이제껏 없었던 거대한 반격

용서를 구할 곳은 어디에도 없어

환희와 고통은 동시에 활짝 피어났어

작가의 이전글 아닐 거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