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4
명
닫기
팔로워
34
명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로건리
안장없는 자전거처럼 늘 중요한 한가지가 없는채로 달려온 삶 속에서 느낀점들과 극복하며 오늘을 살아가는 이야기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임낫체리
쌉싸름해 보이지만 한 입 삼키면 톡 쏘는 신맛이 느껴지는 삶을 사는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장봄날
10대때 희귀난치성질환인 재생불량성빈혈을 이겨냈지만 30대에 혈액암인 골수형성이상증후군을 판정받았습니다. 현재는 조혈모세포이식(골수이식)을 받고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지은
'평탄하지 못했던 삶을 이야기 하다' 가슴속에 별이 되어 반짝이는 사람들과의 만남과 이별을 이야기하며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살아가는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
팔로우
다정언니
누구에게나 다정한 언니. 집에서는 뿔이 두 개인 도깨비 엄마. 아이들에게도 다정하고 싶은 다정언니.
팔로우
김장수
김장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BABO
BABO의 관찰일기입니다. 작은 분식집에 오고 가는 다양한 사람들의 특별하기도 하고 평범하기도 한 소소한 일상을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이지원
이지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종구
오종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시
홍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파송송
파송송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지운
김지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미야네
좋아하는 거만 할래
팔로우
브런치 독자
브런치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웬디
내면의 감정을 달빛처럼 비추는 힐링 큐레이터, 웬디입니다. 정치학적 시선으로 일상 속에서 발견한 감정의 결을 기록하고, 그 기록을 ESG·인권·예술과 엮어 풀어냅니다
팔로우
이솔아
이솔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민준
김민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래희
김래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경준
이경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