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09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 시작하기
메뉴
브런치 홈
브런치 나우
브런치 독서클럽
브런치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09
명
Serena
대기업과 스타트업, 빅테크 회사들에서 혁신과 Business Transformation이 활발한 조직을 넘나들며 20년간 HR제도설계자로서 쌓은 경험들을 나누려고 합니다.
구독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지식나눔
이성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글을 통해 소통하고 지식을 함께 나누고 함께 성장하는 지식나눔 작가 직장인들의 고민인 보고서 쉽게 작성하는 방법을 글로 작성하는 작가
구독
정헌
세상의 감정을 바꾸는 마음 작가입니다. 사람들의 감정이 바뀌면 그들이 만들어가는 세상이 바뀝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세상의 감정을 변화시키는 일입니다.
구독
레잇 블루머
무너졌던 삶 위에, 이야기라는 벽돌을 하나씩 다시 올리고 있습니다. 땀 흘리는 관찰자이고, 작은 이야기들을 배달하며 살아갑니다.
구독
으랏차차 내인생
실패는 이정도는 해봐야 슬픔도 이정도는 겪어봐야 성공이 성공으로 느껴지지 성공이 자만으로 이어지지 않지 이제는 내가 잘될때가 된거 아닌가 .....? 으랏차차 내인생
구독
도토리샘
아이캔대학, 아이캔IT&AI대학을 수강하고 수강 내용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글쓰기에서 위안과 힘을 얻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구독
Text with Me
TEXT & I Campus 대표로 텍스트를 기반으로 글쓰기와 독해, 사고력 관련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텍스트와 AI를 조합한 콘텐츠를 만드는 작업도 진행 중입니다
구독
소소
카피라이터, 에디터, UX 라이터로 일하며 브랜드의 언어를 가꿨습니다. 크고 화려한 것보다 작고 의미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INFJ의 넘치는 생각을 덜어내려고 브런치를 씁니다.
구독
위시
기분 좋은 생활을 위한 라이프마인드 브랜드 NEAP을 운영하는 생활편집자.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에디터, 작가이자 현재 브랜드 센템(sentem)의 기획자로 일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