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비비안그레이
가장 어둡고, 가장 밝은. 가장 차갑고, 가장 뜨거운. 가장 쇠퇴했고, 가장 미성숙한.
팔로우
프리즘
프리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마음이 치유되는 따뜻한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사람의 마음과 감정, 인간관계의 작동 원리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빛날현
말하듯 노래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요리보다 재료 본연의 맛을 좋아합니다. 그런 글을 쓰려고 노력하는 나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은은한 온도
(곧)베스트셀러 작가. 산불처럼 타오르는 내적 욕망과 에너지를 타고 났지만 실상은 모닥불처럼 은은하게 주변을 덥히고 싶은, 모순덩이 은도가 풀어가는 위로와 성장과 고백의 글.
팔로우
지안
안녕하세요. 작가 지안입니다. 진솔한 나의 이야기를 쓰고싶은 그런 작가입니다. 나의 작은 행동이 나비효과를 일으킨다는 생각으로 살아갑니다♡ 훗날 후회하지 않는 선택들만을 하세요~
팔로우
김종찬
김종찬의 안보경제블로그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호익
대학생. / “그러나 너무 많은 사람이 비극적인 것과 절망을 혼동하고 있다” _ 알베르 카뮈.
팔로우
박대석
부동산, 금융경제, 국내외 정치 전문 칼럼니스트 박대석 브런치입니다. AI 전문가로서 세상사를 단편적으로 보지 않고, 다양하고 입체적인 시각과 융·복합적인 관점으로 다듬어 씁니다
팔로우
홍춘욱
28년차 이코노미스트 홍춘욱의 브런치입니다. 19권의 책을 쓴 저자이지만, 아직 세상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는 연구자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원스
거시(매크로) 경제와 관련된 내용을 다룹니다.
팔로우
금태섭
<금씨책방> 주인장, 책읽기를 즐겨하고 타고난 유머 실력을 지녔음. 뛰어난 운동 신경은 물론 악기 연주 능력도 지녔음. 믿거나 말거나.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