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5
명
닫기
팔로잉
85
명
coldred
광고 18년차. 좋아서 시작한 일이 잘 해서 계속 할 수 있는 일이 되기를 바라는 사람. 얼떨결에 CD가 되고 덜컥 그룹 리더가 됐지만 여전히 많은 걸 잘 해내고 싶은 사람이다.
팔로우
작은바이킹
일하고, 다니고, 겪고, 생각하고, 말하고, 씁니다. 고민에세이 《왜 힘들지? 취직했는데》를 썼습니다.
팔로우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나를 살린 문장, 내가 살린 문장』 등 출간.
팔로우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 줄 카피(2024 포르체),일본어 명카피 핸드북(2025 길벗이지톡)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윤동규
다큐멘터리를 쓰고 에세이를 찍고 있습니다.
팔로우
린마
린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존진
1일 1프로젝트로 철없이 나이들어가는 어른. 모험가.
팔로우
기록자 곁
[日刊 | 자람의 기본] [週刊 | 울창한 독백] 발행, 기록합니다.
팔로우
수필버거
책으로 사람을 잇는 독서 커뮤니티 '대책회의' 운영자. 네이버 밴드, 네이버 카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대책회의 검색)
팔로우
Grit
평범한 직장인의 AI Marketing Agent 프로젝트 기록 저장소
팔로우
키멘
만년 사회 초년생일 것 같았는데 어느덧 기자 5년 차. 솔직하고 부끄럽지 않은 글을 씁니다. 브런치에는 일 외에 것들을 적어보려합니다.
팔로우
페페
가치를 만드는 기획자. 블로그에서는 에디터로 제품 리뷰, 브런치에서는 마음에 드는 것 아무거나 마음대로 다룹니다.
팔로우
Joo Jun
UX 라이터. UX 라이팅 개론서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의 저자. 사실은 (전)동아시아 면류학자 (현)식이조절 실패자
팔로우
우디
[우디디자인랩] 대표. UX/UI 중심 코칭·칼럼·강연을 합니다. 11년간 현업에서 디자이너와 PO로 디지털 프로덕트를 기획·디자인하며 세 권의 책을 펴냈습니다.
팔로우
멜 Mer
5년간 제주살이 후 서울로 이주했습니다. 브랜드와 커뮤니티, 로컬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석카피
광고회사의 카피라이터 입니다.
팔로우
스투시
리테일 마케터로 시작해 여러 광고 대행사를 거쳐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썼습니다. 센스는 갈고 닦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정그루
피아노 치다 빵 굽다 책 읽다 글을 쓰는. 관심사가 많아 행복하고 버거운 취미 예찬론자. 현재 꿈은 나만의 책방 만들기 입니다. (취미도 꿈도 자주 바뀝니다.)
팔로우
예시
회사에서 독립해서 혼자 일하는 콘텐츠 기획자입니다. '오리지널리티에 집중해 나만의 일을 만들어 나가는' 브랜드 / 창작가에 관심이 많고 사진과 글 / 자연과 빈티지를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