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방훈 Dec 22. 2018

그 숲의 나무처럼 살고 싶다

- 방훈


그 숲의 나무처럼 살고 싶다
- 방훈





설원(雪原)의


나는 그 숲의 나무처럼 살고 싶다
비록 아무 것도 가진 것이 없더라도
먼 길 떠나는 지친
새들에게
잠시라도 안식처를 제공해 주는
그 숲의 나무처럼
살고 싶다

모든 것을 다 버리고
그러나
내일을 위해
오늘도 서 있는
설원(雪原)의 나무처럼
살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네모라는 것이 모든 것을 가두고 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