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방훈 Jan 15. 2019

안개는 늘 내 마음에 있었다

- 방훈


안개는 늘 내 마음에 있었다
- 방훈




새벽, 세상에는
안개가 짙게 내려앉았다

안개는 내 마음의 안개를
더욱 짙게 만들고
내 마음도 무겁게 한다

어느 순간
내 마음에 자리 잡은 안개는
나의 길을 선택하기 어렵게 하였고
지금도 내 마음의 안개는
나를 어렵게 한다

어렵게 하고 때로는 
나에게 고통을 주었지만
그래도 안개는 나의 친구였다
늘 내 곁에서 나와 같이
나의 길을 동행해준 친구였다
그리고 남은 길도 함께 할
친구였다

내가 안개와 보낸 많은 시간들이
그리고 앞으로 보낼 시간들이
나에게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기를 바란다

새벽, 세상에는
안개가 짙게 내려앉았고
나는 길을 가고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겨울바다에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