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사슴
PD 20년차ㅣ두 아이의 엄마ㅣ영화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 755일70개국289도시, 세계여행자 [느릿느릿, 지구산책]
팔로우
배우자
안녕
팔로우
돌찌
'난 내가 알아서 컸잖아' 라고 말하던 철부지 딸이, 엄마가 된 후-
팔로우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김설
고양이를 좋아하는 소심한 사람. 하지 못한 말을 글로 씁니다.<오늘도 나는 너의 눈치를 살핀다><사생활들><다행한 불행><난생처음 독서 모임>을 썼습니다.
팔로우
한수희
이 계정 말고 다른 계정은 제가 만든 것이 아닙니다. 이게 진짜.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소행성 쌔비Savvy
출판기획자로 ‘소행성 책쓰기 워크숍’을 편성준 작가와 진행하고, 문화 기획자로 의미있는 강연과 모임을 만들고 운영하며, 연극을 보고 기록합니다. 보령에 살며 서울을 오가요.
팔로우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나를 살린 문장, 내가 살린 문장』 등 출간.
팔로우
일단하는 킴제이
지구별 노마드. 나를 아는 것이 내 직업
팔로우
그루
제주 아날로그 글쓰기 작업실 ‘필기(pilgi)’ 주인장. 17년 째 글밥 먹고 사는 구성 작가, 기획자, 에디터. 가끔 카피라이터, 작사가. 장래희망은 척추가 곧은 사람.
팔로우
십일월
일상툰, 만화, 에세이, 스토리
팔로우
허루피
아내의 전 남자친구, 초보아빠, 회사원, 캠린이, 모험은 아니고 캠핑 다니는 가끔 글도 쓰는 아저씨
팔로우
수현
브랜드 마케터
팔로우
혜진킴
다독임이 필요한 전직 미술인, 전직 스타트업 마케터.
팔로우
이혜란
지속가능한 삶을 제안하는 커뮤니케이터. 이야기를 가진 모든 것들에 호기심이 생깁니다. 좋아하는 것을 나의 언어로 정확하게 표현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팔로우
김키미
<오늘부터 나를 칭찬하기로 했다>,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Habin Son
개인 기록은 절필한지 오래된 손하빈입니다. 밑미(meet me)를 창업했어요. 여사의 에이전트로서 장금자라는 사람을 알리고 싶어합니다. 부디 꾸준히 기록하길 바라며.
팔로우
문희정
두 아이를 돌보며 글을 씁니다. 기록하지 않으면 사라지는 시간에 대해서 쓰고, 오래 두고 읽고 싶은 책을 만듭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