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1
명
닫기
팔로잉
71
명
새로운
20대에 남성지 기자, 30대엔 평범한 직장인이 됐습니다. 젊은시절 연애에 미친 연미새, 부모님께는 불효녀. 지금은 제법 정신을 차려 글로 과거를 청산 중입니다.
팔로우
다인
나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밍지뉴
10년차 형사전문변호사. 글쓰기가 좋았는데, 어쨌든 글을 써서 먹고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도고픈로스쿨생
유도 흰띠부터 시작해 대회 출전까지 꿈꾸는 로스쿨생입니다. 유도 일지와 로스쿨 일지를 담아보려하고 간간히 축구, 노래, 영화에 대한 짧은 감상글도 나누려고 합니다.
팔로우
동경
디지털 광고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요.
팔로우
Blair
사소한 일상과 느낌을 글로 담습니다. 오래도록 글을 쓰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dmile
오늘의 목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것
팔로우
고정문
계획 없음. 근데 이대로는 살기 싫음! 도망치듯 공기업 퇴사. 요즘 20-30의 방황을 엿보고 싶으시다면 고정문을 열어보시라.
팔로우
오수현
가끔 수필과 시를 씁니다. 언젠가 민법 교양서를 출판해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시간부자
간소한 생활, 소소한 즐거움, 느긋하고 여유로운 일상을 지향합니다. 그러지 못한 주변 여건에 종종 좌절하지만 그럼에도 한발씩 꾸준히 지향점에 다가가기 위해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영화평론가 홍수정
영화평론가. 하지만 넷플릭스, 유튜브, 밈까지 모조리 좋아한다. INFJ, 가끔 INFP.
팔로우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팔로우
아트인사이트
문화예술은 '소통'입니다.
팔로우
투비
경제와 미래산업, 참 쉽고 재미있게 들려 드립니다.
팔로우
miu
취향 껏. 나답게. 자유로울 것. lalatina@naver.com
팔로우
글주와
내면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서
팔로우
김수달
정글같은 세상입니다. 김수달 생존기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alerce
방황하는 30대 회사원입니다. 나와 우리의 장면, 이야기, 생각들을 나눕니다. 부족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슈뢰딩거의 나옹이
회사의 안과 밖에서 타인에게 휘둘리지 않고 나만의 시간표대로 살아가는 법
팔로우
들른이
나에게 글쓰기란 일상 속에서 흘러가는 상념을 발견하고 현실에 박제처럼 남기는 과정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