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3명
-
코지
회사와 집을 오가는 워킹맘 생활 중. 때론 마음껏 쉴 수 있는 나만의 마음 속 정원 만들겠노라 마음먹고, 도시 곳곳의 좋은 곳을 발견하며 쓰고 있다.
-
이현
모든 것이지만 모든 것이 아닌, 더 깊고 넓은 나의 우주를 만나기 위해 탐사중입니다.
-
연정
11년차 주부, 3년차 해외맘, 살림에 진심이던 엄마사람이 해외에서 익숙한듯 새로운 살림에 적응중입니다.
-
새로운
20대에 남성지 기자, 30대엔 생계를 위해 평범한 직장인이 됐습니다. 젊은시절 연애에 미친 남미새, 부모님께는 불효녀. 지금은 제법 정신을 차려 글로 과거를 청산 중입니다.
-
초빼이
소비 지향적이지만 소득은 지양하는 인간. 음식과 술에 대해서는 진심인 사람. [초빼이의 노포일기 - 경인편, 지방편] 저자
-
Panda
일상에 대한 소소한 기록, 그리고 거기서 느끼는 감정, 여행을 하면서 알게 되는 평범한 나날들의 소중함을 기록합니다.
-
하우주
대학 졸업 이후 여러 곳의 중소기업을 전전하고 있다. 언제나 탈출을 꿈꾸고, 좋은 어른이 되기를 소망하며, 성장하려고 애쓰는 중이다.
-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
문초아
일, 회사생활, 인간관계, 마음을 주제로 하고 싶은 이야기를 써보겠습니다.
-
두나 DuNa
해외살이 30+@년차. 외국인 배우자와 고양이 한 마리와 함께 지구촌 떠돌이 생활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