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1
명
닫기
팔로잉
101
명
헤르메스의 편지
10년 넘게 직장을 다니면서 직장 및 사회구조, 인간심리 및 관계 등에 대해 끊임없이 '왜'를 던지며 살았습니다. 저의 다양한 인생 이야기와 생각들을 공유하려 합니다.
팔로우
원동원
삶의 다양한 순간을 '읽다, 쓰다, 걷다, 잇다, 살다, 그리다'라는 행동을 통해 탐구하고, 그 속에서 발견한 통찰을 글로 풀어내며, 이를 통해 독자와 깊은 연결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조여사
20년간 한 직장에서 고군분투하며 열심히 살고있는 독서를 좋아하는 워킹맘. 워킹맘의 일상과 노후 그리고 은퇴를 어떻게 준비하고 살아가고 있는지 이야기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여느Yonu
글을 써서 먹고는 삽니다. 스스로 부끄러운 글은 발행하지 않습니다. 듣기 좋으라고 가짜 글은 쓰지 않습니다. 수고하고 지친 비주류들을 위해 씁니다.
팔로우
초코파이
생각하면 할수록 더 어려워져서. 그냥 아무 생각없이 씁니다.
팔로우
여민
여름에 태어난, 새벽을 여는 여민입니다.
팔로우
퇴사한아빠
현재 '리얼리더십' 대표이자, 배민 라이더 교육기획 팀장, 쿠팡 L&D Sr. Manager, 삼성전자 유통연수소 선임을 역임한 현장 리더십 전문가입니다.
팔로우
김끌
서른 살 대기업 초짜 팀장의 고군분투기
팔로우
긴오이
시를 쓰며 스콰트를 합니다
팔로우
알레
중소기업 지원기관에서 과장으로 퇴사하고, 지금은 중소기업 경영 관리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휴작가
호텔리어, N년차 대기업 직장인, 3번째 책 집필 중 "나 답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삶"을 연구하는 요가 & 명상 지도자
팔로우
룽지
<에스콰이어> <우먼센스>에서 글을 썼습니다. 생각하는 걸 멈추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마음의근육
방황하다 씁니다
팔로우
책인사
읽고, 쓰고, 말하고,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도 듣는 것을 제일 좋아합니다.
팔로우
감성기복이
시시콜콜한 이야기들로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또래블
마케터에서 노무사로. 고분군투 직장인. 해외여행, 국내여행, 커리어모험 등 저만의 여행을 기록합니다. 그리고 다시 새로운 여행을 준비합니다.
팔로우
백희무
영상 만드는 PD. 주로 흰색이 되려고 하지만, 가끔은 검정색에 가깝습니다. 회색빛 도시에서 낭만과 사랑이 사라지지 않았으면 합니다.
팔로우
남세스
직장인, 이제 내가 하고싶은거 해도 되는거 아니야? 하고싶은걸 지금 찾기 시작했다. 나를 브랜딩하고 싶다. 김이 들어간 라면도 만들고 싶다.
팔로우
헤르메스
20대 출판 편집자. 고군분투하며 1억 원을 모으는 이야기를 연재한다. 철학, 출판, 노동을 주제로 에세이를 가끔 쓴다.
팔로우
JJ teacher
서울에서 제주도로 이주한 초등교사였는데, 서울의 예중에 입학한 딸을 따라 다시 서울로 온 그냥 딸바부팅이!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고, 매일이 여행인 행복한 삶을 꿈꾸는 사람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