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8
명
닫기
팔로잉
188
명
정지영
여행기 <안나푸르나에서 밀크티를 마시다>를 썼습니다. 현재 대학원에서 불교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형
미니멀 리스트의 혼자살기 일상. 뭐든 불안해서 하기보다 사랑해서 하는 삶을 추구합니다.<나에게 맞는 삶을 가꿉니다>출간했습니다.
팔로우
Scarlett Jang
감정의 색을 기록하는 사람이자 난임과 출산, 육아의 진폭을 겪는 40대 워킹맘입니다. ‘감정색 다이어리’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때로는 육아일기와 일상 에세이도 함께 나눕니다.
팔로우
성인진로전문가 이혜진
저는 과거 공무원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나' 답게 일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사람입니다. 10년간 4000명을 상담하면서 발견한 진짜 이야기들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임루시아
소소한 일상을 그러모아 평안한 날이 이어지길 바라며.. 오래 기억하고 싶은 것을 씁니다.
팔로우
김노을
그림 작가로 다시 즐겁게 인생 그리기 시작! 그림 그리고 글쓰는 조용한 열정가 김노을
팔로우
보라빛창가
X세대, 전직 휴대폰sw개발자, 모바일사업기획, 온라인 쇼핑몰 운영, 현재는 쌍둥이 아들맘이면서 작가지망생입니다. 쉘 실버스타인 처럼 아이들과 어른들을 위한 책을 쓰고싶어요 :)
팔로우
김봉석
대구에서 국어를 가르치면서 배우고 있는 교육노동자. 세상을 조금 삐딱하게 바라보면서 조금 덜 비겁하게 살려고 합니다
팔로우
Tina
교육에 대해 고민하는 교육자. 현재는 다시 학생. 여행하는 삶을 꿈꾸는 호기심 많은 모험가. 캐나다의 교육 대학원에서 석사 과정 중입니다.
팔로우
Lanie
교육학 전공 대학원생 엄마. 취미는 의미 발견하기.
팔로우
르넷
홍보인입니다. 말과 글로 만든 관계의 틈바구니에서 돈 버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망나니공주
어제 못한 일을 하는 평범한 삼십대 미혼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회계나무 Lab 연구소장
'회계 커뮤니케이터' 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생활 속에서 회계가 널리 전파되도록 연구하고 공유합니다.
팔로우
묘보살과 민바람
꼭 단단해지지 않아도 좋다는 단단함. 엉뚱하고 민감하고 산만하게 잘 살기.
팔로우
Sujiney
토종 영어로 북한 기사 & 책 썼습니다. 지금은 우리말로 사람 얘기 써서 레오타드 사고요. 다다음생엔 발레만 하며 살고 싶어요. Keep calm & plié deeper :-)
팔로우
얼음마녀
만년필로 글쓰기를 즐겨하고 영어를 잘하고 싶어하는 나이 50에 미국 조지아대학교에서 한달간 연수한 이야기 연재중~그후 스위스 자유여행을 기록하고 있다.
팔로우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나를 살린 문장, 내가 살린 문장』 등 출간.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다정
쓰고 그리는 작업도, 아이와 남편과 함께하는 일상도, 나로서 존재하는 오늘도 다정히.
팔로우
Sacony Review
Startup, technology, healthcare stuff and life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