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 노들서가 예약 페이지
'독일 함부르크 가다' 강연의 예약 페이지가 나왔습니다.
시간 : 2019년 11월 29일 저녁 7:00
장소 : 노들섬 노들서가 1층
참여대상 : 누구나
참가비 : Free
등록 방법: 하단 참조
함부르크에서 아티스트로 살며 직접 보고 듣고 느낀 경험들을 11월의 마지막 주 금요일에 노들서가에서 '독일 함부르크 가다'라는 주제로 이야기합니다. 함부르크를 함께 경험해 보고 싶거나 독일이나 함부르크 지역에 관심이 있으신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이런 분들이 오시면 좋아요!
함부르크의 예술과 디자인이 궁금하신 분 / 글과 그림을 좋아하시는 분 / 그림책을 좋아하시는 분 / 독일의 도서관 시스템이 궁금하신 분 / 독일을 좋아하시는 분 / 기타 ©기이해의 글과 그림을 사랑하는 사람들 및 지인들
'독일 함부르크 가다' 강연 예약 방법
오시기 전 자리 확보를 위해 꼭 노들서가를 통해 참가신청 예약을 해주세요. 참가신청 없이는 자리 확보가 어렵습니다. (우연히 오신 분들도 물론 강연을 들으실 수 있지만 오래 서서 듣다 보면 다리가 아프니까요.)
본인뿐 아니라 주변에 이런 주제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께도 아래 링크를 알려주시고 초대해주셔도 좋습니다.
혹시 자녀분들 중 함부르크 예술에 관심이 있는 분들도 꼭 오셔서 많이 봐주세요.
노들서가 예약 페이지
https://booking.naver.com/book…/…/bizes/274097/items/3220473
'독일 함부르크 가다' 강연 정보
https://brunch.co.kr/@howoonk/96
*주차가 어렵습니다. 대중교통 이용 바랍니다. 노들섬은 주차가 어렵지만 근처에 이촌 한강공원 주차장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한강대교 다리 위로 올라오시고 노들섬 노들서가 1층으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자전거 주차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