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매림 May 10. 2021

DAY 6_첫 발자국

2021.05.10

목표

내 브랜드를 성공 시키기


배움 

짠부님의 팟캐스트를 들으며 출퇴근

5월3일 가계부를 들으며 

후반부에 짠부님의 멘트가 참 와닿았다


수요와 공급.

"공급은 한정적인데 수요가 많아지면 가격이 올라간다.

나는 나라는 하나뿐인 공급을 널리 알렸기 때문에

여기저기서 찾는 사람(수요)가 많아지는 것 같다."


"어떻게 자기를 어필하고 드러내느냐에 따라 

얻을수 있는것? 이 달라진다. 자신을 더 어필하라"


실행

mrmm의 브랜딩을 진행해봤다.

하고싶은 것도 많고 보여주고싶은 것도 많은 우리였지만

막상 뭐부터 해야할지 우리의 색은 무었일지

어떤 이야기를 하고 싶은지 좀 더 깊은 고민의 시간이 필요했다.


모베러웍스의 프리워커스 책을 읽고

우리브랜드에 접목시켜 한번 우리에 대해 깊이 고민해보았다.


우리는 지금 어떻게 일하고 있나.

우리가 함께하는 이유

우리들의 초심 

전하고자하는 가치

무엇을 할 수 있나.

시각적인 요소 

등을 고민해보았다.



반성

아침에 일어나는게 이렇게 어려운 일이었는지 ... ㅠㅠ 

왜 그때는 성공했고 왜 지금은 실패하는 걸까

오늘은 꼭 일찍 잠들고 새벽시간을 즐기고 싶다.


다짐

제발 내일아침시간을 즐겨보자


작가의 이전글 DAY 5_걷고 또 걷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