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공 Mar 03. 2022

제주한달살기18일차(0302)

미쁜제과, 식과 함께, 송악산 둘레길


점심을 먹고 서귀포 한옥 베이커리로 유명한 미쁜 제과에 갔다. 가는 도중에 첫째 사랑이가 팝콘을 차 안에 엎어 난리가 나는 사건이 있었다. 


미쁜 제과는 맛있는 빵과 더불어 멋진 정원이 있었다. 옛날 그네, 널뛰기, 정자, 나무들이 멀리 바다와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이었다.


점심은 근처 식과 함께라는 식당에서 먹었다. 무려 19800원짜리 해물점보라면은 탄성을 자아냈다.


식사 후 송악산 둘레길을 갔다. 넓은 바다와 산, 그리고 마라도를 오가는 배, 할 말을 잃었다.












작가의 이전글 제주도 한 달 살기 12일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