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공 Dec 30. 2022

내가 먼저


위대한 책을 쓰고 싶다면 자신이 먼저 그 책이 되어야 한다.



<나발 라비칸트>






아이들을 훌륭하게 키우고 싶다면 내가 먼저 훌륭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아이들을 부자로 만들고 싶다면 내가 먼저 부자가 되어야 한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게 하고 싶다면 내가 먼저 건강한 아빠가 되어야 한다.


내가 먼저 바뀌어야 한다.




작가의 이전글 세상에 문제 없는 사람은 없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