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공 Jan 09. 2023

잘못하기 경쟁

어제 잠자기 전 침대 맡에서

아이들은 잘못하기 경쟁을 했다.

엄마 오늘 사랑이는요

엄마한테 포켓몬 스티커 사달라고 한 거 잘못했어요

엄마 오늘 행복이는요

언니랑 차 안에 있다가 언니가 먼저 발로 차서 나도 발로 차서 잘못했어요

엄마 오늘 사랑이는요

차 안에서 동생한테 화를 내서 잘못했어요

엄마 오늘 행복이는요

편의점에서 껌 사달라고 해서 잘못했어요

얘들아 잘못한 줄 알았으면

다음부터는 안 그래야지?

작가의 이전글 여행과 인생은 닮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