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공 Feb 07. 2023

매일 운동해봤니

체중 감량, 체지방 감소, 근육량 증가 1위는 상품권 20만원 증정, GX 무료 1개월, 스크린골프 이용권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 커뮤니티에서 신년 다이어트 이벤트를 한다고 했다. 아파트 헬스 트레이너들이 신규 회원들을 모집하려고 하는 것 같았다. 어쨌건 참가비 만 원을 내고, 텀블러를 기념으로 받았다. 


인바디를 했는데, 두꺼운 옷을 입고 있어서 그런지 74.8KG이 나왔다. 제 키에 적정 몸무게는 69KG, 6KG은 더 빼야 적정 체중인걸까.


이왕 운동하는 거, 동기부여가 되면 더 좋을 것 같았다. 이벤트 기간은 3월 18일까지다. 이제 40일 정도 남았다. 


일단 먹는 것이 중요하다. 탄수화물, 당은 줄이고 단백질 위주로 섭취를 해야 한다. 야식은 회사 회식 등을 제외하고는 금지다. 매일 집에서 하는 간단한 운동 외에 회사에서도 점심시간을 이용해 헬스 운동을 하기로 했다.


물론 하루 아침에 달라지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중요한 건 습관이다. 어찌 보면 간단한 이벤트이지만 습관을 장착하기 위해서 좋은 동기부여가 될 것 같다.


1등 상품권을 꼭 타서 아내에게 줘야겠다.

작가의 이전글 너무 애쓰지 말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