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캐롯 Nov 09. 2021

워킹맘 3개월차입니다

일요일되면 출근하고 싶더라

일과 육아하느라 정신없던 3개월. 밀린일기



잠실 용이모한테 받은 갭후드 인증샷

이제 머리도 제법 자랐다.


어린이집도 왼벽적응했구용


요즘 땡깡이 너무 심해 어디든 나가자!해서 나간 가평 마이다스호텔. 숙박은 안하고 헤스티아글램핑만 이용. 우리 아기 6개월때 친정식구들이랑 숙박하며 저녁 글램핑 즐겼을때보다 양이 줄었다. 먹다보니 파리도 꼬이고 허허



어린이집 사진오면 일하다가도 바로보고 힘을 얻구요.


복직하고 진짜 개바쁜 프로젝트 바로 투입되어서 맨날 야근하고 바빴다.

근데 애기낳기전엔 힘들다고 징징거리고 어떻게든 일 덜하려고 꼼수부렸는데 애기낳고 키워보니 일보다 육아가 백배는 더힘들다ㅋㅋㅋㅋㅋ 그래서 일을 더 열심히 하게 되고요?(읭) 야근해도 하나도 안힘들고요?


이렇게 엄마 돈버니 여행도 자주가고용



내생에 키즈펜션을 가다니. 인생 알다가도모를일.

하필 놀러가는날 새벽에 자다가 유난히 뒤척거리더니 코감기 당첨:-) 이 날 놀러가서도 코막혀서 수시로 깨는 아가때문에 남편이랑 나랑 둘다 쩔고..



얼집에선 밥도 잘먹는데 왜 집에선 안먹니


#아니김사장그게아니고


환절기라 어린이집에 감기걸린 아이들이 한두명씩 늘더니 결국 우리 아가도 당첨.


등원못하고 외할머니네 집에서 일주일 가정보육 하던날. 코찔찔이 패션쇼


지금보니 많이컸다 울아들.


요즘은 말도 제법한다ㅋㅋ 아니야를 제일많이함


자다가도 아니래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복직. 그리고 한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