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5
명
닫기
팔로워
65
명
끌로이
기자와 작가 사이. 미국 버지니아에서 경험한 세계를 글로 소화하는 인문 · 문화 · 예술 칼럼니스트. 질문하고, 경청하고, 기록하며 19년째 기자라는 업을 이어오고 있다.
팔로우
이찬미
이찬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안의미
논픽션보다는 픽션을, 멜로보단 스릴러를 좋아한다. 어떤 장면들은 오랫동안 기억하다 글로 옮겨쓴다.
팔로우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조현진
조현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자 H
좋은 글을 찾아서 읽으려고 만든 독자 계정입니다. 창작 활동은 하지 않습니다.
팔로우
지민
지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조형진
조형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최벼리
대학에서 디지털 콘텐츠학을 전공했으며,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했습니다. 현재는 한 지방자치단체에서 공무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체이스
성실하게 애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별
5살 짜리 여자 아이를 전담 마크하는 아빠입니다. 잊고 싶지 않은 것들을 두루두루 기억하려 씁니다.
팔로우
정이
매일 1시간 산책을 합니다. 달빛이 있는 연못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달새는 달새만 생각한다는 찻집을 잊지 못합니다.
팔로우
이유신
저서 『안녕한 만남』 『10년 내게 남은 시간』 우울함과 친구가 되다. 그냥 있는 그대로도 좋다. 내가 그 무엇이 되지 않더라도 괜찮다.
팔로우
nayeyo
도서-"어른의 기분 관리법 " 저자(베스트셀러 책) 도서-"DREAM IS NOW HERE" 저자/ 상업영화 윤색 작가♡ 행복하기를 빌고 빌며, 그냥 산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이하온
.
팔로우
김광민
김광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권동훈
권동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Nipe Lim
Nipe L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연
아트인사이트 컬쳐리스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