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9
명
닫기
팔로워
49
명
김옥미
미투고발자이자 자살유가족, 자살생존자 그리고 정신질환자. 연극의 연출을 하고 대본을 쓰는 연극 연출가이자 극작가, 극단 '그럼에도 불구하고'의 대표.
팔로우
Sonderist
나의 평범함은 누군가에게는 특별함이 될 수 있다. 그 내면을 이끌어내주는 나를 sonderist라 정의한다.
팔로우
신승현
신승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놀보
..
팔로우
진수이
13개월 아기 엄마. 육아가 막막했던 시절을 떠올리며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실험실
회사에도 인생에서도 AB테스트하듯이 살아가고 있는 1인... 과연 이 실험의 끝은 어디일까요? 적어도 오늘은 끝이 아니니, 오늘의 실험 일지를 공유해봅니다.
팔로우
Swan
여행, 책, 영화 읽고, 경험하고, 느낀 것을 씁니다.
팔로우
김대군
김대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오랜 정보분석업무를 하면서 개별정보의 특성을 이해. 앞으로 정보분석을 바탕으로 실천적 사유를 통한 현실문제 대응관련 에세이를 작성할 계획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유해나
스물아홉에 결혼했고 서른에 이혼했습니다. 혼자서도 단단하게 살아가는 법을 배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마음껏 좋아하기
1년 간 132권의 책을 읽고, 서평을 쓰고, 사진을 찍으며 좋아하는 마음을 아끼지 않는 사람. 마음에 울림을 준 책과 소소한 일상을 소개하며 누군가에게 작은 힘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지연
지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블루
안녕하세요. 블루입니다. 호주라는 낙원에 30여년 가까이 갇혀 지내온 사람입니다. 그 긴 이야기를 들려 드리고 싶어 용기를 내어 봅니다. 들어 주시겠어요?
팔로우
병훈
병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J렌탈 정준호
AJ렌탈 정준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후후
후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미술관옆산책로
미술은 유희이자 인간을 향한 지렛대입니다. 방탄은 무거운 몸을 일으켜 무언가 할 마음이 들게하는 사람들이죠. 미술전시는 정보글보다 감상글을 쓰고 방탄에 관해선 편애적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