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9
명
닫기
팔로잉
79
명
조제
조울증이 있는 작가이자 친족성폭력 생존자이다. 오랜 노력 끝에 평온을 찾고 그 여정 중 알게 된 것들을 이야기하고 있다. 주로 희망과 치유에 대해서.
팔로우
선인장
매일이 모순. 불면증인 줄 알았더니 과수면장애 환자. 웃기 위해 울고, 진지하기 위해 농담하는 프리터족.
팔로우
숙이
지금은 미성숙하지만 성숙한 내가 되기 위해 노력한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기록자 곁
[日刊 | 자람의 기본] [週刊 | 울창한 독백] 발행, 기록합니다.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그라데이션
갓 5년차 Product Manag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길지 않은 경력기간 사이에서 비교적 많은 PM 분들과 취준생 분들을 만나며 쌓은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another branding
브랜딩 디자인 스튜디오 an.other입니다. 저희는 로컬을 기반으로 브랜딩과 그래픽 디자인을 진행하며, 디자인과 관련된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직장인조커
본업에 충실하되(본캐), 작가의 비전(부캐)을 가지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사월
조금은 낡고, 오래된 것들을 좋아합니다. 대부분 영화를 보고 자주 글을 씁니다. yead35@naver.com
팔로우
최수신
40년 동안의 디자이너 활동과 미국 대학 활동을 통해 만들어진 디자인, 교육, 제품 혁신 등에 대한 생각을 글과 말로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참새방앗간
참새는 방앗간을 지나치지 못한다! 광고대행사 12년차 AE / 말 많고 빡센 마케터 참새의 광고이야기 / 브랜드,캠페인,퍼포먼스,SNS 실무를 모르면 아무것도 못한다.
팔로우
THISDOT
THIS 디스닷 디자인 커뮤니티의 브런치입니다. 다양한 디자인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사유몽상가 LEE
글을 쓰고 있는 몽상가, 꿈을 꾸고 있는 사업가, 술을 좋아 하는 미식가 LEE입니다.
팔로우
Heun흔
암과 마주한 초긍정 젊은이 (feat. 반려견 신뱅울)
팔로우
안젤라
서른넷 뼛속 부터 문과생 유부녀가 개발자 인생을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신입 개발자로서의 일상을 브런치 합니다.
팔로우
다이브인
다이브인은 머무는 공간의 경험을 새롭게 큐레이션합니다. 전 세계 다양한 호텔에서 다이브인을 경험해보세요.
팔로우
새로고침 디자인스튜디오
브랜드다운 공간을 만듭니다. . CAFE · RESTAURANT · STUDIO · OFFICE
팔로우
STAYFOLIO 스테이폴리오
머무름 만으로도 여행이 되는 파인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믿을 수 있는 숙소 예약은 스테이폴리오에서.
팔로우
이은주
안데르센이 되고 싶어요. 달이 들려주는 이웃 나라 사람들 이야기를 전하고 마침내는 일본사람에 대한 자신의 이중적인 태도, 아니 다중적인 태도를 정리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팔로우
Hidden Designer
디자인과 경영을 전공. 카드사 VVIP 기획자로 2년 근무 후 항공사 서비스기획 5년차로 사내 및 일상에서 디자인 기회를 지속 포착하고자 하는 Hidden Designer 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