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김소영
김소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달그림
24년 차 대한항공 승무원. 비행하지 않는 날에는 글을 쓴다,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이 많으며 사찰음식을 배우고 있다. 그림 그리는 남편과 함께 연희동에 집을 지었다.
팔로우
미뚜리
50대 주부, 선천적 시청각 중중 장애인입니다. 소심함에 표현이 부족한 저는 글로 표현합니다. 그런 저의 모습 좋게 지켜봐 주세요.
팔로우
구양
새가 되고 싶은 사람
팔로우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나를 살린 문장, 내가 살린 문장』 등 출간.
팔로우
김상득
글을 씁니다. <행복어사전>, <슈슈>, <아내를 탐하다>, <남편 생태보고서>, <대한민국 유부남 헌장>등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이한기
"배는 항구에 정박해 있을 때 가장 안전하다. 그러나 배는 항구에 정박해 있으려고 만들어진 게 아니다." 사람과 글쓰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정소소
정소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yojin Jung
Hyojin Ju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이노스
아이노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정수
꾸준히 배우고 쓰자.
팔로우
이주영
이주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insaengwriting
호주에서 30년 넘게 살면서 인생 경험과 직접 실행한 교육 방식, 자유로운 생각등을 에세이와 시로 표현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사진과 그림으로 담으려 합니다
팔로우
이 경
소설가. <비둘기에게 미소를>, <표범기사>, <먼지별>, <소원을 말해줘> 등을 출간했습니다. 프리랜서 카피라이터로 일하고 있어요.
팔로우
MOON
우리술과 음식, 그리고 문화를 새롭게 알리고자 하는 청년 전통주 큐레이터 문희영입니다.
팔로우
김현숙
김현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해윤의 해피레터
행복해지려고 쓰는 일기 이 레터를 받는 당신도 행복해지길 :)
팔로우
밤고양이
게으르지만 한 발자국씩 나아가고 있는 사람. 이따금 생각이 많은 날에는 글로 밤마실을 나갑니다.
팔로우
두두 박민우
두두 박민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