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재원 Nov 08. 2019

107. “진짜 속궁합이 중요할까? Part2”

모두에게 _ 연애위기사전26

<주제2> “그렇다면 속궁합이 잘 맞는다는 건 어떤 느낌일까?”


1. 잘 맞는 속궁합이 현재 연인을 만나는 이유의 전부는 아니지만, 중요한 이유 중 하나이다.


 위 <주제1>에서도 얘기했듯이, 잘 맞는 속궁합은 연인의 작은 실수를 충분히 눈감아줄 수 있을 만큼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온다. 당신이 왜 연인과 만나는지 생각해보자. 이유 없는 사랑은 없다. 무조건적인 끌림에 의해 연인을 만난다 할지라도, 곰곰이 생각해보면 모든 사랑에는 이유가 있다. 만약 연인과 속궁합이 잘 맞는다면 당신이 연인을 만나는 이유 중 상위권에 혹은 순위 그 어딘가 속궁합이 있을 것이다.


2. 사랑을 나누는 동안 그 자체에 완전히 집중한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연인들이 사랑을 나눌 때 서로에게 좀처럼 집중하지 못한다. 안타깝게도 몸은 나누고 있지만 마음으로는 다른 이성을 생각한다는 것이다. 당하는 입장에서는 상상만해도 끔찍하지만 실제로 많은 연인들이 이와 같은 문제를 겪고 있다.


 당신이 연인을 진심으로 사랑해서, 연인과의 완벽한 속궁합으로 사랑을 나누는 동안 연인에게 완전히 몰입하고 그 시간을 느낄 수 있다면, 당신은 이미 연인과 뜨거운 속궁합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여기서 명심할 것은 서로의 진심 어린 사랑이, 조금은 서투른 연인을 더 사랑스럽게 보이게 한다는 것이다.


3. 당신이 여자인 경우, 매번은 아니지만 간간히 흥분의 절정에 다다른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흥분의 절정(다른 표현도 많지만)은 슬프게도 모든 연인에게 허락되지 않는다. 흥분의 절정에 이르기 위해서는 정말 많은 요인들이 완벽하게 맞아떨어져야 한다. 오죽하면 성전문가들도 속궁합과 흥분의 절정은 다른 분야라고 말할까?


 필자의 글은 ‘현실’ 연애를 다루므로 조금 더 구체적으로 말해보자면, 흥분의 절정은 완벽한 서로에 대한 사랑(기본중의 기본), 완벽한 서로의 컨디션(남자의 몸 상태, 여자의 생리주기), 완벽한 분위기(공간의 안락함 또는 특이함), 완벽한 타이밍(서로 ‘그것’이 끌리는 상태), 완벽한 인내심(남자와 여자 모두 ‘한’자세로 오래 버틸 수 있는 능력)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다.


 따라서 당신이 간간히 혹은 자주 흥분의 절정에 다다른다면, 당신은 물론 당신의 연인도 자연스럽게 당신과의 속궁합을 완벽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남자들은 자신의 여자를 성적으로 만족시키는 것에 생각보다 큰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있으므로.


4. 연인의 작은 터치 하나하나가 떨리고 행복하다.


 연인과의 속궁합을 따지기에 앞서, 만약 당신이 원래 쉽게 흥분을 느끼는 성격이라면 당신은 연인에게 큰 용기와 자신감을 불어넣을 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 당신의 연인이 당신을 터지하기만해도 당신은 큰 반응을 보일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연인에게 당신을 성적으로 만족시킬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하고, 그 자신감은 고스란히 당신과 나누는 사랑에서 매우 긍정적으로 드러날 것이다. 나아가 이 자신감은 당신과 연인간의 속궁합 온도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이 말을 명심하자.

 

 “연인과의 속궁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당신은, 변태가 아니라 매우 자연스러운 성향이다.”

작가의 이전글 106. “진짜 속궁합이 중요할까? Part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