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재원 Sep 19. 2019

96. “최악의 여자”

남자에게 _ 초라한 당신을 구제하자61

1) 당신의 도움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여자: 당신이 조금만 소홀해지면 여자는 엄청난 절망에 빠진다. 이런 여자와는 당신이 행복해지기 위한 연애를 할 수 없다.


2) 헤어지자는 말을 입에 달고사는 여자: 당신을 언제든지 떠날 수 있다는 증거이며, 행여나 그 여자와 결혼을 하게 되면 아마 이혼하자는 말을 입에 달고 살 것이다.


3) 소득에 맞지 않는 명품을 밝히는 여자: 능력 있는 여자의 명품백은 ‘멋’이지만 능력 없는 여자의 명품백은 ‘겉멋’이다.


4) 평소에는 꾸미다가 당신과의 데이트때만 편하게 나오는 여자: 두말할 필요없이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증거이다. 여자가 남자를 진심으로 사랑하면 가장 처음 생기는 욕구가 바로 예뻐 보이고 싶은 욕구이다.


5) 누가 봐도 과도하게 뚱뚱한 여자: 모든 여자는 자신의 외모에 매우 민감하다. 따라서 여자의 몸매관리는 선택이 아니라 숙명이다. 알면서도 하지 않았다는 것은 당신의 여자가 그동안 어떤 자세로 삶을 살아왔는지 보여준다.


6) 뭐했어? 왜 연락안해? 어디야? 라는 말을 달고 사는 여자: 물론 저런 말 자체가 당신의 여자입에서 나오게 하면 안된다. 하지만 저런 말을 습관처럼 달고사는 여자는 당신을 머지않아 지치게 만든다.


7) 과도하게 SNS에 집착하는 여자: SNS의 목적이 당신과의 사랑을 자랑하는 것이 아닌, 단순한 관심 끌기나 SNS 자체가 목적인 여자들을 조심하라. 그 목적이 큰 실수를 야기할 수 있다. 심지어 당신과의 관계에서도.


8) 당신에게 과도한 희생을 요구하는 여자: 이런 말을 달고사는 여자가 있다. ‘너가 나 만나려면 이정도는 해야지.’ 연인사이에 미세한 갑과 을은 존재할 수 있지만 절대 어느 한쪽에게 일방적인 희생을 강요할 수는 없다. 여자친구의 머슴으로 전락하고 싶은가?


9) 매사에 의욕이 없고 게으른 여자: 출퇴근 외에는 하루 종일 집에서 누워있거나 매사에 의혹이 없는 여자는 당신의 에너지까지 갉아먹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런 여자와 결혼했다고 생각해보자. 끔찍한 미래가 그려지지 않는가?


10) 음주가무를 지나칠 정도로 즐기는 여자: 당신의 여자는 음악자체가 좋아서, 춤 자체가 좋아서, 술자리 자체가 좋아서 음주가무를 순수하게 즐길 수도 있지만,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여자 주변에 얼쩡거리는 늑대같은 놈들이다. 왜 소중한 당신의 여자가 늑대 같은 놈들의 먹잇감 후보가 되어야 하는가?

작가의 이전글 95. “최악의 남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