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2
명
닫기
팔로잉
42
명
하하하리
유서
팔로우
이플로
툰과 일러스트, 캐릭터를 키우는 꿈의 창작작가 이플로입니다.
팔로우
김그늘
마흔은 처음, 삽질이 체질.
팔로우
금개구리
1982년생, 인생이란게 뭔지 잘 몰라서 제 삶을 글로 정리해보기로 했습니다. 뭘까 도대체, 인생이란....
팔로우
이태리부부
김혜지 작가 이탈리아 베네치아에 살고 있습니다. 유튜브 <이태리부부>를 운영중입니다. 꾸준히 기록하고 콘텐츠를 생산해 내며 삶을 드러내는 것에 거리낌이 없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인아
사는 것이 매일 아름답진 않지만, 정성껏 쓰고 다듬어 글로 담아봅니다. 돌아보니 결국 인생은 아름다워, 인아입니다. 제 이름 끝자를 따서 사람들이 인아- 하고 불러요.
팔로우
간장밥
추억 맛집, 맛집 추억.
팔로우
호텔메이커 체크인
호텔 세우겠단 막연한 꿈. 현실로 이루기 위해 사비 털어 호텔을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지이소
관객이 직업이고 싶은 직장인, 취미를 만드는 게 취미인 덕후, 사진 찍는 글쟁이, 여전히 배우고 싶은 게 많은 30대.
팔로우
항상샬롬
레크리에이션강사/초등수학강사/ 첫째는 난임을, 둘째는 조산으로 인한 장기입원을 겪은 파란만장 40대 후반의 엄마/ 중1, 초1 남매를 둔 엄마
팔로우
햔햔
네 아이를 키웁니다. 시.답잖은 글을 그림에다 흘립니다. "나는 글렀지만 넌 또 모르잖아"라는 생각으로 내일의 나에게 가끔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나나
심장장애, 그 이상의 삶을 그립니다.
팔로우
단팥
시간이 남겨 준 감정과 마음의 조각을 모아 글로 적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버들
직장인, 작가, 집사. 40살에 성공한다는 사주를 믿습니다.
팔로우
이솔
회사에서 마케터로 근무했었고, 약국에서 근무를 시작한 뒤로 웹툰과 일러스트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딱딱한 이야기를 말랑하게 풀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훈훈
공동 창업한 스타트업에서 공간 기획자로 일했습니다. 결혼과 출산, 창업을 동시에 경험하며 큰 행복과 마음의 병을 함께 얻었습니다. 살기 위해 명상과 요가를 합니다.
팔로우
셀린
전 국제회의 통역사, 현 미국 변호사. 국제 분쟁 해결을 세부 전공하고 유엔에서 일하며 스위스 제네바에 살고 있습니다. 늘 따뜻하고 사랑스런 프랑스인 남자와 결혼했어요 :)
팔로우
이한나
사춘기 딸아이와 젊은 아빠 엄마의 고군분투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전기환
저널리즘과 인터랙티브에 관심이 많은 개발자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