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6
명
닫기
팔로워
196
명
희망찾는 고래이야기
일상의 소소한 것들의 파수꾼
팔로우
민폐
흔히들 요즘 말하는 세상 억까를 많이 당하고 산 아저씨. 별들은 참 밝은데 밟고 있는 진흙탕의 끈적거림에 당황스럽다가도. 그래 모처럼이니 거기 좀 앉아보소. 얘기나 하게.
팔로우
내 머릿속 작은 서랍
하고 싶은 일들을 마음속에 품어뒀다가 갑작스런 용기에 시도해 보는 어설픈 사람입니다. 요샌 글쓰기와 사진을 배워보는 중이죠.
팔로우
경쾌늘보
Slow life, slow runner 경쾌늘보입니다. 호주 남쪽에서 느리게 가며 마주하는 것들을 씁니다.
팔로우
트럭 모는 이대표
낮에는 도로 위에서 트럭 핸들을 잡고, 밤에는 자본주의의 핸들을 잡습니다. 딸 셋을 둔 82년생 아빠의 치열하고 낭만적인 미국 주식 생존기.
팔로우
엄마캠퍼 방성예
노트북과 망치를 동시에 두드리게 되다니! 캠핑에 미친 방송작가, 덕업일치로 나아가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김귀자
브런치 작가, 듣기만 해도 설레는 이름이다. 매일 설레는 마음으로 글을 쓰고 싶다. 한 줄이라도 좋다. 읽어 주는 분의 삶에 감동이 되었으면 좋겠다.
팔로우
언더더씨
짓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nessuno
글쓰기란 나를 찾는 시간, 나 자신을 알아가고 집중하는 시간이었다. 나눌 수 있는 글을 적는다는 것, 그만큼 쓴다는 것 자체는 어렵고도 지난한 과정이지만 나는 계속 쓰겠다
팔로우
몽땅별
책 읽는 걸 좋아합니다. 신문도 종종 읽습니다. 읽고 떠오르는 감정과 생각을 글로 옮기는 작업을 합니다.
팔로우
창조자의 음반실 HENUA 리듬의 집
나는 숨쉬며 살아가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리스도의 리듬을 연주하는 등불)헤누아 새신랑 요한의 이야기 (추가예정, 묵음정렬)
팔로우
sonobol
글로벌-과학-역사-시사-기술-트렌드-문화-인물-에세이-투자 통섭 블로그https://infotrend360.com 고정기고.제안:카톡id afjk1 or mentats1@daum.
팔로우
해림
서른 아홉번의 봄을 교정에서 기다리며, 이제 막 마지막 주행의 고개를 넘고 있는 중학교장이자 영어교육학 박사.(*여기에 연재하는 에피소드들은 작가의 블로그에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레드산
여행이 주는 자유와 여유를 오롯이 즐기며, 여행의 여운을 글로 남긴다.
팔로우
강재훈
어린 시절의 추억, 직장에서 경험한 공급망, 디지털 전환, 조직과 기술의 변화, 그리고 길 위의 달리기에서 가다듬은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가을 하늘
안녕하세요. 가을하늘 입니다. 글을 읽으면서 많은 생각이 난다면 그것 자체로 당신과 나는 바람직한 관계입니다. 금일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팔로우
깊고푸른밤
그냥 기록합니다 지나간 것들을, 조금 떨어져서.
팔로우
하늘해
음악을 만들고 가르치며, 창작자의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입니다.싱어송라이터이자 음악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AI Music·BandLab·Suno 등 새로운 창작 도구를 연구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