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4명
-
아메리카노
늙으면 읽어보고 싶은 내 속마음, 고뇌, 열정, 젊은 날의 일상의 이야기들을 씁니다
-
박경아
한 때 번성했으나 사람들이 모두 떠나고 빈 집, 빈 상가만 가득 남은 부여의 작은 마을 규암. 그 곳에서 버려진 공간에 문화로 새로운 쓰임을 넣고 있는 자온길 프로젝트 이야기.
-
장미
평범한 생활을 하고 있는 30대 아줌마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시선으로 관찰하고, 생각하고, 그 생각들을 글로 정리해가며 브런치를 즐기고 있어요.
-
꽃노을
≪ADHD 아이를 키우는 엄마입니다≫ 저자입니다. ADHD 아들과 함께 성장하는 엄마이자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작가 꽃노을입니다. 걷고 그리고 나를 찾아가는 삶을 지향합니다.
-
루리라
이루리라
-
율란
덴마크 거주 10년차. 사랑따라 건너 온 나라에서 두나라 사이 어딘가의 경계인의 삶이 아닌 강점만 모아 더 강력해지는 하이브리드인의 시선을 담고 싶습니다.
-
다녕
옷을 짓고 미소 짓고 인생을 지어갑니다.엄마체험, 이혼체험, 재혼체험, 할머니 체험, 눈물체험, 벅찬 행복체험을 한 강다녕의 '나' 키우며 쓴 내 육아일기 ^^
-
대강철저
'하늘이 두쪽나도 하루에 두쪽읽기'를 5년째 실천 중입니다. 매일 읽는 사람에서 매일 쓰는 사람으로 변신 중입니다.
-
보경
인간의 뇌는 어떻게 의사결정을 하는가를 공부한 심리학박사입니다. 육아를 위한 뇌과학을 씁니다.
-
Aa
그냥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