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조흐 Feb 07. 2020

[공지사항] 매일 글쓰기 138일째 종료

몽골 여행으로 인한 매일 글쓰기 휴식을 알립니다.

5박 6일간 몽골 여행으로 인한 매일 글쓰기 휴식을 알립니다. 2020.2.8~2020.2.13 기간 동안 원정대로 몽골에 여행을 다녀올 예정이에요. 몽골은 현재 영하 40도(-40℃)의 강추위라고 해요. 각 지역마다 온도가 다르겠지만 제가 가는 곳은 북~북서쪽으로 영하 40도까지 떨어진다고 합니다. 살면서 영하 40도의 날씨를 겪어본 적이 없기에 걱정도 많이 되어서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요즘 정신이 없었어요.


몽골의 외진 지역에는 휴대폰도 잘 안 터진다고 하니 가서 푹 쉬면서 아름다운 대자연이나 보고 오려고요. "몽골 여행을 가는 것은 디지털 디톡스를 하러 가는 것과도 같다."라는 글을 봤어요. 이러한 상황에서 브런치 글을 올리지 못할 것 같아서 그냥 휴식하기로 했답니다. 몽골 여행 전에 앞서 필요한 준비물들을 준비하고, 여행 가기 전에 일도 마무리한다고 며칠 너무 무리한 것 같네요. 정말 말 그대로 가서 대자연과 하나가 되어 아무 근심 걱정 없이 즐기려고 합니다.


당장 내일 오후 1시 20분 비행기를 타고 가지만. 아직 짐도 제대로 안 싸놓은 것이 현실이에요... 이 글을 얼른 마무리하고 저는 짐을 싸러 가보겠습니다. 다녀와서 재정비를 거친 뒤에 조금 더 글에 신경을 쓰는 방향으로 가봐야 할 것 같아요. 그럼 이만... 강추위 속에서 잘 살아남아서 돌아오겠습니다. 코로나도 조심하고요. 모두 건강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인사법까지 바꿔버린 우한 폐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